도시는 인간의 욕망으로 인해 끊임없이 변해가며 그 과정에서 많은이야기를 만들어냅니다. 그리고 그 속에는 분명 다른 사람들이 알아채지 못한 기회가 도사리고 있을 것입니다. 그 기회를 파악하고 잡을 것인지 그냥 흘려보낼 것인지는 흐름에 대한 관찰과 트렌드를 읽어내는 능력, 그리고 실행에 대한 적절한 타이밍이 필요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소비자의 윤리 가치 소비와 색다른 체험의 요구에 따른 로컬에 대한 관심의 집중입니다. 이 두 가지가 포함하는 것을 요약하면 결국 ‘상생‘ 이라는 키워드로 풀어낼 수 있을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