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 빅 투 스몰 From Big To Small - 빅브랜드를 이기는 스몰브랜드와 공간디자인의 힘
손창현 지음 / 넥서스BIZ / 2020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상상하고, 그 행동이 빚어낼 것을 생각하다 보면 특별한 공간이 조금공간을 기획할 때 중요한 것은 사람입니다. 현대인이 지니고 있는기본적인 욕구와 관점으로 공간을 재발견해야 합니다. 누가 그 공간을사용할 것인지, 무엇을 하고 싶은지, 무엇을 할 것인지 고민해야 합니다. 사람을 제외한 채, 단순히 아름답기만 하거나 기능만이 살아 있는공간은 이제 의미가 없습니다. 인간의 욕구를 이해하고, 인간의 행동을씩 보이기 시작할 것입니다.
- P195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