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BL] 바람직한 변태 생활
그봄 지음 / BLYNUE 블리뉴 / 2018년 3월
평점 :
판매중지


책 표지와 제목이 바람직해서 구입했습니다.

이 표지는 공공장소에서 보기엔 부끄럽지만, 어두운데 누워서 혼자 흐뭇하게 감상하기엔 더없이 좋네요. (이것도 바람직한 변태 생활)


제목도 강하고 키워드도 강한데 실제 플레이는 강하지 않습니다. 키도 크고 얼굴도 잘생기고 직장도 좋고 진짜 잘난 사람이라서 저 잘난 맛에 사는 시혁이지만 자기도 모르게 준희에게는 무른 편이어서 그런지 도를 넘는 플레이는 하지 않아요. 준희도 싫다고 말은 하면서도 엉덩이 맴매 하면 착실하게 느껴줘서 보는 사람 마음도 흐뭇했습니다. 다른 SM플레이 소설에는 안어울리는 단어인데 이 둘에게는 맴매, 때찌가 잘 어울리네요. 전 맴매 때찌가 잘 어울리는 커플을 좋아라 해서 둘은 SM이라고 하는데 저는 소꿉장난 보는 것 같아 귀엽기만 했습니다. 더티토크도 많은 편은 아니어서 마음 편히 읽을 수 있었어요. 하얀 엉덩이에 붉은 꽃이 핀 것 같은 스팽킹! 상상만으로도 좋지 않습니까.(바들바들 떨리는 붉어진 눈가가 더해지면 금상첨화) SM의 소재로 더티토크와 학대에 준하는 폭력이 난무해서 안타까웠는데, 바람직한 소재를 다룬 책을 드디어 만나게 되어 즐겁게 읽을 수 있었습니다.


스토커에게 시달리는 준희라는 설정이 망상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시혁의 방어가 철저해서 저도 모르는 제 감정을 독자는 처음부터 알 수 있을 정도였습니다. 말로는 아냐 그럴리가 외치지만 준희를 누가 채갈까봐 안절부절 못하는게 눈에 보이는데 이것도 참 좋아요. 자신의 마음을 인정한 후 묘하게 약해진 모습을 보이는것도 또한 좋아서 이게 바로 갭모에인가 싶었습니다. 제가 집착남에 좀 심하게 집착하는 편인데, 자기 마음을 깨닫지 못하고 집착만 하는 시혁이표 집착은 애잔함이 느껴져서 더욱 좋았습니다. 얘네 둘이 끊임없이 합체를 해서 처음부터 끝까지 씬이 많은데도 감정선을 놓치지 않으셔서 외사랑에 힘들어하는 준희의 마음도, 준희에게 집착하는 시혁의 모습도 잘 느낄 수 있었어요.


언제나 그렇듯 키워드나 줄거리를 보지 않고 읽었는데 리뷰 쓰러 왔다가 키워드에 '비중없는서브공'있는 것 보고 빵 터졌습니다. 민호 형이 서브인건가요. 일단 서브가 누군지 찾기도 힘들지만, 서브의 역할이 오작교 급이라서 미워하기도 애매하네요. 외로운 서브공에게도 언젠가 바람직한 변태 생활을 할 수 있는 파트너가 찾아 오길 바랍니다.


BL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