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여왕님의 티타임 1 - 제로노블 043 여왕님의 티타임 1
목영木榮 / 제로노블 / 2018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역하렘 하면 야하고 야하며 야한얘기만 잔뜩 있을 것 같고, 실제로 그런 책이 많아서

야한 이야기 즐기려고 펼쳤다가 뜻밖에 깊이 있는 이야기에 정신 없이 읽었습니다.


여성의 인권이 멘틀을 뚫을 지경이 되자 이에 분노한 신은 태어나는 여아의 숫자에 제한을 둡니다.

여성을 위한 조치였지만, 이를 악용하는 남자들이 여전히 존재하여 더욱 분노한 신은 '신의 선물'(피임도구 콘...음...그거요)를 내려 주며 여성이 남편으로 선택한 남성 외의 자에게서는 아이를 갖지 못하게 만들고 바야흐로 여성 상위 시대가 도래하게 됩니다.


세계관 설정부터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들었어요. 얼마 전 흥미롭게 읽었던 (그쪽도 야한 책 레이블이라 씬구경 하러 갔다가 생각을 많이 하게 만들어서 좋았는데)책과는 반대되는 설정이지만, 무섭도록 현실반영이 잘 되어 있어서 어째서 이런 설정을 하셨을까 궁금하기도 하고 다른 분의 생각을 읽는 재미가 참 좋았는데, 이 책도 마찬가지입니다. 에피소드나 신분제 설정 등 구성 하나하나가 생각을 하게 만드네요.


기본적으로 역하렘이다보니 나오는 남자도 많고 다들 몸도 훌륭하고(조기퇴근 하는 분도 있기는 했지만) 성격도 좋고 마음에 들었는데, 그래도 역시 주인공 로니아의 여왕 이사벨 세라 발르제님이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모두의 위에 군림하는 여왕이면 오만하고 생각없이 살 수도 있었을텐데, 자신의 결정이 어떤 결과를 초래할지 사려 깊게 생각하고 남성의 인권이 낮은 사회라고 해서 남성을 무시하지도 않으며 지도자답게 강단이 있으면서도 유연한 생각을 할 수 있다는점이 참 좋았습니다. 물론...절륜하셔서 더욱 좋았어요.


다정한 여왕님의 테두리 안에서 그녀의 정부로 살아가는 인생도 좋겠지만, 역시 그녀를 독점할 수 있는 남편의 지위가 최고겠죠. 누가 남편이 될 수 있을지 2권이 무척 기대됩니다.(여왕님은 다정하셔서 모두를 사랑해 주시지만 전 로렌조에 몰표 주었습니다. 로렌조...하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