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BL] 둘이어서 좋은 이유 1 [BL] 둘이어서 좋은 이유 1
사봄 / BLYNUE 블리뉴 / 2018년 3월
평점 :
판매중지


어렸을 때 부모에게 버려져서 자신의 형질도 알지 못하고 지내다가 오메가로 발현 한 줄리앙 뇌브(민호, 알렉의 미노)
영국의 잘 나가는 그룹 카너의 대표이자 공작인 극우성알파 알렉 카너.
특별한 접점이 없어 보이는 두 사람은 프랑스의 프로방스에서 만나 아는 사이에서 오메가의 히트사이클을 함께 한 사이가 되지만, 평생을 베타로 살다 히트사이클을 처음 지낸 줄리앙이 죄책감과 두려움을 이기지 못하고 도망을 치고 마는데...

요즘 알오물은 극단적 피폐계와 극단적 달달계가 많이 보이던데 이 작품은 극단적 달달계네요. 내 오메가가 좋은 알과 그런 알에게 끌리는 마음을 주체할 수 없는 미노의 귀여움 뿜뿜이 보는 사람 마음도 설레게 하는군요. 오메가 버스의 경우 오메가의 위치가 낮게 설정될 경우 가해지는 폭력에 읽는 제가 지치는데 이 작품은 알파가 우위를 점하는 세계관인데도 알렉이 사랑꾼이어서 어두운 내용 그런거 없고 달기만 해서 좋았습니다. 알렉이 내 오메가가 너무 좋아서 나의 주인님이라고 하는데 뭐 더 할 말이 있겠습니까. 독자는 달콤한 둘의 사이를 맘 편히 즐기기만 했습니다.

줄리앙을 차지하기 위해 계략을 꾸미고 집착하는 알렉은 제가 애정하는 알파의 모습 그대로여서 만족하면서 읽었습니다. 



BL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