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BL] 낙원의 저편 1권 [BL] 낙원의 저편 1
사이키 / 문라이트북스 / 2017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부유한 집안에서 태어나 고생을 모르고 한 길만 걸어온 사람 답게 이기적이고 주변을 잘 챙기지 못하는 모범생 윤희수와 그런 희수에게 빠져 고난으로 얼룩진 길을 걸었을 것 같은 옛 연인 조승규, 그리고 현재 희수의 곁을 차지한 지운이 형 셋의 위태로운 관계가 희수의 시점으로 묘사됩니다.

학창시절, 먼저 승규에게 반해서 고백도 했던 이기적이고 욕심 많은 희수는 성적도, 미래도, 안락한 일상도 놓치고 싶지 않아 모든 짐을 승규에게 떠넘기고 이별을 고합니다.

희수가 세상 제일 소중했던 승규는 그 짐을 다 떠안고 모든 상처를 감내하고 이제 희수를 잊으려 했지만 뻔뻔한 희수는 정열적이었던 승규의 사랑을 갈구하며 계속 승규를 찾아...(뒷목)옵니다.

언제나 다정 침착 진지하던 지운이 형은 꽤나 아침드라마틱한 상황에서도 침착함을 선보여 읽는 독자를 안타깝게 했습니다. 저는 지운이가 그다지 나쁜 사람은 아니어서 희수가 변명할 거리 자체가 없길 바랐거든요. 읽는 내내 희수의 행동 하나하나에 혈압이 오르고(아 뒷목) 그놈의 사랑이 뭐라고 휘둘리는 승규가 짠하고, 내면을 드러낸 지운이 형에 소름돋았습니다.

사랑도 성적도 미래도 편안한 일상도 모두 포기하기 싫은 이기적인 희수가 어쩌면 저와 너무 닮아 더 견디기 힘들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어른들이 말해주는 길이 전부 옳은 것은 아닌데, 확실치 않은 미래를 위해 내 손안의 파랑새를 놓쳐버렸던 희수가 다시 돌아 온 파랑새와 함께 행복...해서 다행입니다. 파랑새도 결국엔 행복해졌으니 만족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