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크레마 사운드 알라딘 크레마 사운드 1

평점 :
판매중지


알라딘 로맨스MD님께 영업당해 하나 둘 들이던 책이 이젠 좀 많아지는 것 같아서 싸게 사서 절약한 책값으로 크레마 사운드도 구입했습니다. (3만원짜리 세트 도서 사면 사은품 받는다는 말에 혹해서 케이스 먼저 사고 어울리는 크레마 사운드 산건 안비밀입니다.)

 

제가 다른 전자책기기 쓰다가 종이 느낌 별로 안나는거에 실망하고 중고로 팔았었는데, 프론트 라이트를 안꺼서 그랬다는걸 사운드 받아보고 알았습니다. 프론트 라이트 나오는 부분이 빛이 좀 새서 신경 거슬려서 껐는데, 신세계네요. 제가 참 좋아하는 갱지느낌이 나서 책 읽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갱지를 정말 좋아해서 외서는 부러 페이퍼백만 사는데 그 느낌을 전자책으로 접할 수 있다니 정말 좋습니다.


다만 프론트 라이트를 끄니 밤에는 보기 힘들어서 아쉬운 마음이 들었는데 (아무것도 안보여서 고장난줄 알았습니다.)마침 한 권만 사도 굿즈 주는 행사 하셔서 북램프 굿즈도 구입했습니다. 알라딘 사은품 지옥에 한번 빠지니 헤어나올 수 없네요. 북램프를 샀더니 책을 주는 이번에 받은 배송에서 제일 마음에 들었던 것이 포장지여서...포장지 샀더니 사운드 받은 느낌이 들었어요. 이렇게 고급진 포장지 쓰기 있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