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BL] 선생님, 선생님 (외전 포함) (총2권/완결)
재떨이 / BLYNUE 블리뉴 / 2020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가 다한 씨를 이곳에 데려온 이유가 궁금하세요?"
"음, 간단하게 말하자면 제가 다한 씨를 사랑해서, 라고 할 수 있겠네요."
"...선생님. 그게 제가 다한 씨를.불렀던 호칭이에요."

자신을 선생님이라 불렀던 존재. 납치 이유는 사랑해서. 그.결과는.감금과 강간. 맨날 만두만 먹이던 독한 놈도 강간은 안 했는데 대체 누구냐, 너.

상대를.향한 집착이 광기로 나타나버린 공과 공의 광기가 사랑이고 본인에게도 책임이 있다고 생각하는 수의 이야기 입니다. 선한 사람...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만약 가족이라면 몹시 답답하겠네요.
소설이라 다행이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