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루비] 래빗 허치에 어서 오세요 下 [루비] 래빗 허치에 어서 오세요 2
하이시마 시오지 / 현대지능개발사(ruvill)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른들의 피로를 풀어주고 새로운 활력이 되어 줄 귀여운 토끼들이 기다리는 곳, 래빗 허치★ 어느새 래빗 허치의 최고참이자 에이스가 된 7호, 나나 짱은 늘 즐겁기만 하던 일에 의욕이 떨어져 괴로워하고 있는데... 나나 짱에게 무슨 일이?!

아니이게대체무슨일이야흉하게나...난ㄱ...? 하며 덜덜 떨던 첫인상이 잊혀지지 않았는데 어느새 최고의 순애보 및 복지 만화가 된 래빗 허치 2권 입니다. 직업이 직업이다보니 수위가 상당하고(매우 야하다. 나는 갖고 싶다 원서. 필요 없다 화이트) 그 와중에 꽃피는 사랑이 애틋해서 좋았어요.

클럽에서 동생을 만나 행복을 찾아 떠난 3호 짱이나(혈육 아님 주의)
잘못된 정보로 인해 티격태격 했지만 사실은 연인이었던 15군과 47군
조용한듯 하지만 사실은 천직이었던 46호 짱.
처연한 얼굴로 과부 연기를 강요받지만 사실 연애도 순항중인 9호 군.
그리고 이 시리즈의 메인이라 할 수 있는 7호 나나 짱과 시바 씨의 이야기까지 전부 귀엽고 사랑스러운 사랑을 하고 있어서 좋았어요. 시바 씨 내면에 숨겨져있던 호랑이 멋지고 좋았습니다. 나나 짱(본명 : 레오)과 잘 어울릴 듯ㅎㅎ 토끼가 46호 까지 있고 신입이 또 들어왔는데 사연을 알려 준 토끼는 극히 일부라 아쉬웠어요. 또 다른 시리즈로 만날 수 있게 되길!!!

심각한 이야기를 기획했다가 '토끼는 모두 행복해져야 해.'라며 노선을 바꾸게.했다는.편집자 최고... 올해의 센스 왕!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