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허, 하노라 허, 하노라 1
민서하 / 조은세상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궁에서 가장 일찍 일어나 누구보다 최선을 다해 하루를 살아가는 수라간 궁녀, 명아. 그녀의 부지런함이 윗전에도 알려진 덕인지 외딴 곳에서 홀로 살아가는 이안대군의 식욕을 되찾아 주라는 명이 떨어지는데... 하루 한 끼로 근손실 없이 잘 지내는 이안대군을 뭐 어쩌라굽쇼?

아니 읽을때 그리고 리뷰 쓸 때까지는 아무 생각 없었는데 이안대군 보통이 아니네요. 인품이나 성정 그리고 외모까지 완벽한 것은 그러려니 하는데 하루종일 숭늉에 신김치 한 끼 그리고 북어채에 술 마시는.게.다고 운동이라고는 숨쉬기 밖에 안 하는.양반이 근손실이 없어...?!?!?!? 이 무슨... 주인공 버프인가! 아무튼...

음식 솜씨가 좋아서 출장까지 갔는데 거부하는 상사 탓에 영혼을 불태워 음식을.만드는 명아와, 세상 모두에게 버림받았어...땅굴 파다 자신만을 위해주는.사람을.만나 없던 근육도 불태우는(그만 해...) 이겸 둘 다 선한 사람이라 잘 어울려서 좋았고요, 대체로 잔잔한 와중에 마음 깊은 곳에 뱀을 품고서도 조용히 살아가는 한 씨라던가(언니. 남자 싫으면 백합은 어때?) 나름의 사연이 있었던 노파의 후일담(할머니, 설마...?) 등 조연의 이야기도 궁금해질만큼 등장인물들의 개성이 뚜렷해서 좋은 이야기였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