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BL] 어느 소심한 에스퍼의 힘겨운 중재 (외전 포함) (총2권/완결)
무지개떡 / 뮤트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있으나 마나한 염력과 아직 발현하지 않은 능력 하나를 가지고 있어 E급 에스퍼가 되어 힘겨운 나날을 버티는 권서율. 벌이가 없어 기숙사에서 간신히 버티던 서율에게 '기숙사를 리모델링 하니 비워 달라.'는 공지가 내려오고 어쩔 수 없이 수상하기 이를 데 없는 의뢰를 맡게 되는데...

상대방을 못잡아먹어 안달이지만 상부에서는 페어를 맺어 주고 싶은 가이드 이도연과 에스퍼 한지훈의 동태를 살피기 위해 파견되었다가 졸지에 둘을 연결해주는 오작교가 된 권서율의 이야기 입니다. 제 나름으로는 권서율의 포지션이나 이도연과 한지훈이 싸우는 이유 등은 스포가 아닌가 생각했는데 소개글에 당당히 나와있었네요.


서로를 혐오하는 것은 그렇다 쳐도 본분이 있으니 가이딩은 하겠으나 엉덩이를 내어줄 수 없다!고 외치는 강건한 S급 에스퍼와 S급가이드에게 던져진 가련하고 약한 E급 에스퍼! 그 운명은 뻔하죠... 오작교처럼 둘을 이어준다는 게 정말 온 몸을 다 바쳐서... 때로는 불가능을 가능으로 만들어서까지... 둘을 열심히 이어주는 서율의 모습이 눈물겹고 안쓰러우면서도 참 좋았어요. 외전에는 급속충전 씬도 있고! 원하는 것은 다 이루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