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루비] 헤븐리 화이트 큐브 - 뉴 루비코믹스 2638
히타 쉽 지음 / 현대지능개발사(ruvill)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혼자 힘으로 우메조노 화랑을 이끄는 에이스 직원, 미즈구치. 미즈구치는 평소 관심있게 지켜보던 신인 작가 '츠치야 루이'의 부름을 받아 약속장소로 향하고, 그곳에서 루이의 담당인 쿠사카와 관계를 맺어 달라는 부탁을 듣게 되는데...



초반부터 미즈구치가 어마어마하게 구르기도 하고, 혼자 일하고 다니기도 하고, 루이는 제멋대로고, 쿠사카는 루이에게 휘둘리고 사장에게 짓눌리고 그래서 뭐야, 갑질 만화야?싶은 이야기였어요. 처음에 생긴 이미지가 선명해서 셋의 구도를 어떻게 풀어 나갈지 신경이 꽤 쓰였는데, 아... 포지션이 이런 의미였을 줄이야! 공격과 수비가 모두 가능한 만능 플레이어 미즈구치는 평소에도 무난하게 모두와 잘 어울리는 업무 스타일을 가졌고, 공격만 가능한 쿠사카는 일하는 모습도 공격적이고 성격 역시 녹록치 않은 사람이었습니다. 셋 다 겉으로 보이는 모습과 내면에 품은 성격이 다르다는 반전 매력이 좋았어요. 특히 미즈구치는 처음부터 신경이 많이 쓰이는 캐릭터였는데, 나름의 아픈 사연도 있고 일도 열심히 하고 해서 진심으로 잘 되었으면...! 하고 바라게 만드는 힘이 있었습니다. 


분량도 제법 빵빵하고 이야기도 단순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단편 몇 개 넣어서 두 권으로 만들지 않고 한 권으로 깔끔하게 마무리한 편집...고마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