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키워드씬중심_#츤데레절륜남
핑크림 / 텐북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한미한 집안에서 하필 우성 알파로 태어나 가족의 구박을 받고 자란 루나. 알파와 알파의 사이에서 알파가 태어나기 쉽다는 속설만 믿고 루나를 비싼 값에 팔아넘기려는 아버지 탓에 이 혼처 저 혼처 기웃거리다 결국 남은 혼처라고는 황제의 조카인 디아즈 대공 뿐이었는데...얘 미쳤다는데, 괜찮을까?


여주에게 미친 대공과 그런 대공 덕분에 자존감 회복하고 훨훨 날아다니는 여주의 이야기 입니다. 중세 기반에 남존여비 사상이 뿌리박혀있고 거기다 알파 오메가도 있는데 여자가 알파이면 삼 대가 망하는 거니? 가족들은 구박하고 루나는 그걸 참기만 한다는 설정이 이해하기 어려운 면이 있었지만 그냥 루나 성격인 것으로...


황제는 도미닉을 씨수말 취급 하고 루나는 씨암말 취급을 당하고 자랐어도 서로는 상대방이 좋아 죽겠다는데 뭐...잘 되었죠. 피폐할 수 있는 배경이었지만 도미닉이 루나를 워낙 좋아라하고 루나 역시 도미닉에게 서서히 마음을 여는 과정이 달달해서 좋았어요.


개국 초기에는 알파만 있었다는 왕국에 왜 오메가가 생기고 이제는 알파와 오메가의 숫자도 줄어들었는지 배경이 궁금한데 그 부분에 대한 설명을 제가 놓친 것인지 원래 없는 것인지 다른 이야기에 나오는 것인지 찾지 못해서 아쉬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