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고화질] [라르고] 섹스 정키 보이 (한정판)
카자미 유키 지음 / 조은세상 / 2020년 10월
평점 :
판매중지


홧김에 가출하고 길거리를 돌아다니다 호스트 클럽에 스카웃된 코우는, 2차가 금지된 클럽에서 직원 모두의 쌓인 욕구를 다 받아주고 있는 직원 테츠와 클럽 오너의 화끈한 모습을 목격하게 됩니다. 일시적으로 충격을 받은 와중에도 테츠에게서 과거의 지인의 흔적을 발견한 코우...과연 클럽에 잘 적응할 수 있을지? 심지어 테츠와 한 방을 써야 한다는데? 


아픈 과거가 있어서 문란하게 자라버린 테츠와 나름 모범적이었던 것 같은 코우의 이야기 입니다. 분량은 제법 되는데, 테츠의 설정 탓에 직원들 모두와 결합하는 모습을 그려야 했기 때문인지 아니면 제목에 충실하기 위해서였는지 씬이 너무 많았고요(아니 여성 고객 상대하는 호스트 클럽인데 이래도 괜찮은가! 안전해서 더 좋은건가...), 그래서 감정의 교류가 많지 않은 부분은 아쉬웠습니다. 테츠의 인물설정이 제법 복잡한데 그걸 부드럽게 풀어내기에는 부족하지 않았나 싶었어요. 전자책 특전은, 사람에 따라서 감상이 다를 것 같아요. 날개부위에 그려주는 4컷만화 스타일로 있으면 좋고 없어도 내용 이해하는 데 지장은 없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후기 부분에 작가의 호스트 클럽 방문기가 제일 재미있었습니다. 왜 호스트에 빠지는지 알 것 같았다고 하네요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