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전자책] [세트] [BL] 작용 반작용의 법칙 (총2권/완결)
삐삐 / 시크노블 / 2020년 8월
평점 :
판매중지
자신이 우성알파라는 사실에 자부심을 가지고 이 오메가 저 오메가 가리지 않고 집적거리던 건주는 자신을 향한 우성오메가의 유혹에 넘어가는 척 따라가고, 사고처럼 우성오메가가 아닌 열성알파 정윤준과 키스를 하게 됩니다. 키스는 좋았지만 윤준을 향하는 자신의 주니어의 반응에 당황한 건주는, 이 감정이 일시적일 것이라 확신하고 윤준에게 확인해 보자며 쫒아다니게 되는데...
초반에는 참...잘난 척 하는 건주가 참 재수없어서(!) 싫었더랬습니다. 아니, 얘 왜 이래?하는 마음이 꽤 있었어요. 이 책은 미리보기 했으면 스킵했을 것 같은데, 그랬다면 꽤나 후회했을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뒤로 갈수록 건주는 잘난척 하던 모습을 모두 내려 놓고 윤준이에게 꼬리 흔들면서 세상 팔불출 짓을 다 하거든요. 얘가 원래 팔불출에 주접이 심한데, 잘난 척 하려고 하니까 어긋나면서 별로인 거였어요. 주접을 오픈한 뒤로는 아주 그냥 둘 다 귀엽습니다ㅋㅋㅋ 쌍방삽질을 거하게 하기는 하지만, 그 모든 것이 주접 오픈 전에 발생한 일로, 주접을 오픈한 뒤로는 마냥 귀여워요.
"나한테 리스트 밴드도 줘 놓고. 인간적으로 리스트 밴드 줬으면 다 준 거 아닌가?"
아냐...이 주접아. 주접 건주 커여워요ㅠㅠ 뒤로 갈수록 알콩달콩하고 흐뭇한 두 사람의 삽질을 심심할 때, 단 것 땡길 때 꼭 읽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