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전자책] [고화질] [라르고] 러브핸드
피이 지음 / ㈜조은세상 / 2020년 7월
평점 :
큰 키와 덩치 때문에 타인에게 공포감을 준다고 생각하여 작고 귀여운 유우키의 손을 사랑하게 된 손 페티시 타가미. 늘 유우키의 손을 몰래 바라보고 있던 그에게 유우키의 손에 난 상처가 포착되고, 저도 모르게 유우키의 손에 달려들었다가 유우키에게 뜻밖의 소리를 듣게 되는데...
아니, 얘들, 고등학생이(아차! 대학생이) 왜 이렇게 귀엽죠?허윽ㅠㅠ 작고 사랑스럽지만 다부지고 든든한 외유내강형 상남자 유우키와 유우키를 위해 멋진 남자가 되겠다며 이미지 변신을 시도하는 타가미! 머리카락을 하나로 묶으면 듬직한 남자로, 단발머리로 돌아서면 다소곳한 변.태로 돌변하는 갭모에...!!! 듬직하고 믿음직한 수와 어쩐지 위태로워보이고 나긋나긋한 공은 취향을 좀 탈 것도 같은 소재라고 생각했는데, 이 둘은 전혀 아니에요. 취향을 무시하는 매력입니다. (어차피 둘 다 귀엽기 때문에 취향이 끼어들 여지도 없다는 느낌이랄까요. ) 타인에게 가까이 가지 못하던 타가미에게 용기를 준 것이 유우키이고(이제보니 이름도 용기였네요...하핫;) 야무진 유우키가 반할 정도로 듬직한 타가미 두 사람은 진짜 천생연분이라 읽는 내내 흐뭇한 미소가 떠나질 않았습니다.
학업에 매진해야 할 두 사람의 처지 때문에 평소보다 과격한 화이트가 가해졌지만, 순수한 와중에 제법 수위도 높아서 조...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