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형님의 순정 (총2권/완결)
국희 지음 / 로아 / 201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쨔란! 대망의 열 번째 책! 

사장님은 바람둥이를 샀는줄 알았는데 안 사서 당황했지만, 훨씬 예전 기억도 못하던 때에 이미 만난 책이 있었던 것입니다.

형님의 여자와 형님의 순정은 제목이 비슷해서 연작인가? 싶었는데 아니네요. 그래도 형님들은 조폭인게 맞습니다.


이번 주인공은 제목대로 순정남이에요. 착하고 순하고 예의 바른 데다가 공부도 잘해서 남자아이지만 입양하겠다는 사람이 줄을 서는데도 좋아하는 아이 이순정을 좋은 집에 보내겠다는 일념으로 입양을 양보한 주양은 크면 데리러 가겠다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한국대학 법학과에 다니는 순정을 찾아갑니다. 하지만 순정은 이름도 효정으로 바꾸고 조폭을 극혐하는 어른이 되어버렸습니다. 조폭을 업으로 삼았던 주양은 말도 못하고(공식적으로는 JY인어내셔널 이사) 효정에게 과외를 받으며 친해질 기회를 노리기로 합니다. 


주양이가 얼마나 순정남이게요. 순정에게 마음을 너무 주는 바람에 다른 여자 앞에서는 중요한 무언가가 반응도 하지 않는데 순정은 떠올리기만 해도 불끈불끈 해지는 정력남이기도 합니다. 저는 주양이란 이름의 뭐가 촌스러운지 잘 모르겠는데, 이름이 고양이 같다고 촌스럽다 놀리는 효정을 포용할 정도로(저라면 못합니다. 결별이다!) 마음도 넓어요. 태평양인줄. 주양은 순정이 찾으려고 이름도 간직했는데, 자기는 개명해놓고 찾으러 오지 않는다고 실망도 하고! 근데 그걸 다 받아줍니다.


명색이 한국대학교 법학과를 다니는데, 문자 태자 규자라니!(이름 몬태규 같고...또르륵) 성에는 자를 붙이지 않는다는 것도 모르지만 어쨌든 똑똑한 효정이는 자신의 마음을 쿨하게 인정하고 둘은 드디어 합체를! 하고 서로의 마음을 나누지만, 주양의 직업과 효정이 조폭을 극혐하는 이유가 밝혀지면서 둘은 갖은 고난을 겪게 되고 역경을 딛고 마음이 더욱 깊어진 두 사람은 결국 애도 낳고 행복하게 잘 살았다, 아버지도 옛 제자를 만나 행복하게 살았다는 이야기였습니다. (국희 작가는 애기 낳고를 몹시 좋아하는 듯!)


총 열 권을 만났는데, 형님의~로 시작하는 두 권이 남주의 성격도 안정적이고 전개도 급발진하지 않는 편이고 감정선도 납득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제목은 정말 취향 아니라서 이번에야말로 읽지 말아 버릴까 고민도 했는데, 예상대로 조폭이라서 식겁하기도 했는데, 조폭냄새가 많이 나지 않아서 다행이었어요.(그래도 조폭이라 싫긴 싫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형님의 순정이 제대로 전달되는 이야기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