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비밀의 정원 1 비밀의 정원 1
자임 지음 / 로아 / 2018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랑이 충만한(...) 풍요롭고 아름다운 워르온 왕국의 명물인 금슬 좋은 국왕 부부와 8남매! 매일 열심히 사랑을 나누는(...) 그들에게 갑자기 리하르트 왕국발 재앙이 닥쳐오고 마는데... 


이 책은 로설의 탈을 쓴 TL이로군요! 근데 삽화가 없다! 알맹이가 없는 것입니다...흑흑ㅠㅠ

시작부터 엄청 해대는 워르온 왕국의 국왕 부부와, 딱히 등장의 이유가 있었나 대단히 궁금해지는 7왕자와 시녀의 뜬금없는 정사씬에 화들짝 놀랐는데, 곧바로 이어지는 리하르트 왕국의 침공. 그리고 급 기억을 잃어 마리오네트의 약자 '마리'라고 불리는 워르온 왕국의 금지옥엽 아델라 공주까지! 호로록 전개되는 상황에 저는 어리둥절했습니다.


그리고 모든 일의 원흉! 왜인지 모르지만 그냥 대책 없이 미친 놈 리하르트 국왕 말로와 심각한 얼빠 말기 우유부단해서 넙죽 엎드려있는 평화주의자 서열 4위 지오프리, 기억을 잃었어도 여전히 사고뭉치인 아델라 공주의 활약으로 소설은 아찔한 매력을 더해만 갑니다. 그리고 그 와중에 싹트는 성욕! 이걸 이겨내면 남주가 아니지! 형만 짐승같은 변태인줄 알았더니 지오프리는 다른 의미의 변태였습니다. 그리고 뒤로 갈수록 형만 미친 놈은 아니라는 것을 보여주죠. 


문장과 문장의 연결이 매끄럽지 못하고, 끝 없이 씬이 이어지는 내용과 상황은 TL급인데 삽화가 없어서(당연하다) 아쉬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