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BL] 더블 캐스팅 1권 [BL] 더블 캐스팅 1
소해 / 페르마타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돌그룹 더 파이브의 리더 강민은 평범한 교사가 되려 하였지만 신생기획사 이룸 엔터테인먼트의 박동우 실장에게 스카웃된 것을 계기로 연예인이 되어 지금은 제법 잘 나가는 가수 겸 뮤지컬배우가 되었습니다. 그런 그에게도 말 못할 사연이 있었는데 바로...

(근데 제목 왜 더블캐스팅...?)

시작을 이룸 엔터테인먼트 사장 집들이로 하는 바람에 주인공이 누구인지 흐름 잡기 난해했습니다. 심지어 극초반에는 루다의 아내 지은이 얼~~~마나 좋은 사람인지 찬양 일색이라서(지금도 왜 그래야 했는지 이해 안되는 부분) 집중이 더 안되었어요. 뭐야, 로설을 샀던거야? 하면서 책장도 왔다갔다 했고요. 암튼 1/3지점 지나기 전까지는 흐름잡기 난해합니다. 그 뒤로는 누가 주인공인지 알겠고요.
어려운 시절을 극복하게 도와준 이루다를 짝사랑했던 박동우가 자신만의 반딧불이를 찾아서 스타를 만드는 박동우 시점과, 삶에 흥미를 느끼지 못해 정해진 길을 걸어가기만 하려던 강민이 드디어 박동우라는 인간을 만나 흥미를 느끼고 자신의 천직을 찾는 얘기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여기에 흥미를 느끼기까지 초반이 빡쎄요. 그냥 과거로 시작하지 현재 -> 매우 과거 -> 만남(과거) -> 연습생 -> 조금 과거 (강민 시점으로 전환) -> 만남(과거) -> 연습생으로 이동하는 것이 혼란스러웠어요. 두 주인공 시점을 모두 다룬 것은 좋아하는 일이지만, 그걸 시간을 왔다갔다를 자꾸 하면 정신도 산만해지고...심지어 어느 때 쯤인지 힌트도 없어서 대충 이쯤이겠지 때려맞추며 읽어야 하니 곤혹스러웠습니다.

1권은 풀어낼 이야기가 많아서 그랬던 것이고 2권은 본격 달달한 이야기가 되길 바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