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음란해지는 건, 처음 1 음란해지는 건, 처음 1
채랑비 / 동아 / 2018년 9월
평점 :
판매중지


28년을 성관계 경험 없이 보낸 한유연은 난생 처음 음란해지기로 결심하고 인터넷 여성 카페에다 술김에 어디가서 원나잇이라도 하고 싶다는 상담글을 올립니다. 그리고 그 게시글을 우연히(?) 보게 된 팀장 최서한은 유연에게 그 경험 내가 주겠다며 잠자리 파트너를 제안하는데...


(시작부터 잘못된 것 같아...)


여성카페인데 최팀장은 무슨 수로 한유연의 게시글을 읽어봤을까나~ 하는 궁금함을 해결하기 위해 읽었습니다. 페이지수는 꽤 되는데, 씬밖에 없고 사건전개는 없어서 당황했어요. 궁금증도 해결 안되었습니다. 그 와중에 새로운 남자, 연하인데다 아버지가 유연이 다니는 회사의 이사인 아는 동생 김수혁까지 등장해서 내용은 혼파망으로...


저는 돈 있다고 펑펑 낭비하는 남주보다는 미니멀리즘을 실천하는 남주를 선호해서 욕실이 5개나 딸린 집에서 사는 독신남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사정이야 있겠죠.


남자가 바글바글 꼬이는 유연의 매력은 대체 무엇인가! 궁금하진 않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