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BL] 다정한 사람 (외전증보판) - BL the Classics (총3권/완결)
Rain(레인) 지음 / 더클북컴퍼니 / 2018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너는 여자가 아니잖아'


4년을 사귀면서 싸우고 화해하길 반복했어도, 헤어짐을 생각한 적이 없는 연인의 이별통보에 당황 한 고한주. 멀리서 남성끼리의 연애를 지켜보며 헤어진 연인을 생각하던 정태경, 먼저 이별을 통보해놓고 한주를 향한 마음을 없애지도 못한 무른 남자 김재성, 한주의 곁에서 지켜보기만 하려 했으나 한주의 성정체성을 뒤늦게 깨닫고 후회하는 남자 차은결. 


한주는 인기가 많네요. 왜 인기가 많은 사람인지는 잘 이해되지 않는데, 태경이의 말에 따르면 '달콤'하다고 합니다. 초반에 둘이 너무 급하게 원나잇 하는 것은 아닌가 싶고, 본인이 지적한대로 처음부터 너무 잘 느끼는 것이 아닌가 싶긴 하지만 소설이니 사소한 것은 넘어가기로 합시다. 책을 읽다 보면 확실히 예전 감수성이라는게 느껴지긴 하지만, 저는 이런 후회물도 좋아해서 태경이의 후회부분이 너무 짧았기게 그게 아쉬웠습니다. 3권짜리 책이니 3권 통째로 후회를 해도 좋으련만 후반부는 외전이라니! 외전 좋아하지만, 후회가 너무 짧아서 아쉬웠습니다.


고전적인 전개에 고전적인 흐름이지만, 잘 쓰면 재미있으니 고전소리를 듣는거겠죠. 대충 선택해도 중간은 가는 더클북의 비엘 더 클래식이라 선택했는데, 제 취향에는 어느 정도 맞았으나(사실 100%는 아님. 한주 캐릭터는 좀 취향 아니었습니다.) 이미 많이 사용된 소재라 전개에 신선함이 없어 아쉬운 점도 있었습니다.


BL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