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BL] 입술 - BL the Classics (총2권/완결)
뾰족가시 지음 / 더클북컴퍼니 / 2018년 5월
평점 :
판매중지


교통사고를 당해 그 후유증으로 머리에 폭탄을 안고 살게 된, 조금 많이 남의 감정에 무심하고 자기 감정을 알아 채지 못하는 김택승과, 돈 많고 잘생기고 능력 좋고 인기도 많아 오는 사람 막지 않고 가는 사람 잡아본 적 없는 하선연이 서로에게 없어서는 안될 사람이 되어가는 이야기...

큰 사건도 없고, 시련 또한 없었는데 둘의 감정이 변화하는 것 만으로 이렇게 알차게 이야기를 끌어가시다니, 뾰족가시 작가님의 필력에 다시 한 번 놀랐습니다. 읽는 독자도 다 알겠는 주변의 감정을 저만 모르는 택승이 답답할 법도 했지만 워낙 선연이 뻔뻔해서 퉁치기로 했습니다. 제 눈에도 선연의 감정이 손에 잡힐 듯 보이는데 이기적으로 구는 모습에 아, 저런 놈이 후회를 해야 꿀맛인데...라고 생각하면서 읽고 있었는데 세상에! 이런 우주급 후회를! 후회남 그리고 본인 마음을 깨닫지 못한 상태에서도 집착은 하는 집착남이라니...크흨. 너무 취향저격이에요. 선연이의 후회와 고통부분이 길지는 않으나 그 깊이가 남달라 짧고 강렬한 후회를 남긴 것이 백미! 후회구간이 길면 그만큼 재미가 떨어질 수도 있는데, 적절한 후회의 분량에 만족할 수 있었습니다.

선연이가 아직 정신을 덜 차린 듯 대형견이 된다거나 꿀떨어지는 맛이 부족했는데, 이 점을 보완할 외전! 외전을 기대하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