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은밀한 웨딩 (총2권/완결)
피오렌티 / 마롱 / 2018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매우 긴 이름을 가진 니키는 아버지의 유언장에 나와 있는 여자 유진 리를 찾아 캐나다의 작은 섬을 찾아 갔다 기억을 잃고, 혼자 사는 처녀이면서 경계심이 많았던 유진은 운명의 이끌림 처럼 의심 없이 그와 한 집에 살다 기억을 되찾은 닉이 자신의 자리를 찾아 가고 유진을 잊은 닉에게 이번엔 유진이 찾아 가서 내기를 제의하는...것이 20년 전 읽은 할리퀸을 떠오르게 해서 추억 소환하며 읽었습니다. 아주 고전적이고요. 슬프게도 신선함이 없었습니다.

무엇보다 작자 후기에 프린스 에드워드섬을 10년 전 2007년 몽고메리 여사가 빨간 머리 앤을 탄생시킨 섬이라고 적으셨는데 출판사는 출간 전 작가 후기는 검수 안합니까? 저는 내용 중간에 나오는 모럴헤저드나 역선택을 보고도 내 전공책이 잘못되었나 아니면 내가 공부를 날림으로 했던 것인가 심각하게 고민했는데, 작가 후기는 뭘 어떻게 하면 좋을지 모르겠네요. 집에 있는 앤 전집도 산지 십 년은 넘었는데...

------------------------------------------------------------------------------

루시 모드 몽고메리
Lucy Maud Montgomery
출생
1874. 11. 30. 캐나다
사망
1942. 4. 24.
데뷔
1908년 소설 '빨간 머리 앤'

------------------------------------------------------------------------------

작가님 블로그를 찾아가보니, 작가 후기에 오류가 있었다는 글이 있네요. 이북으로 재출간하면서도 안고치다니. 흠흠. 그건 좀 그렇지만 암튼 오해는 풀렸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