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향기 밀화
아마오 베니 지음 / 시크릿노블 / 2018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꽃의 여신 클로리스의 축복을 받은 오르토시아의 왕가에서는 특별한 향기를 가진 꽃 아가씨가 태어납니다. 이번 대의 꽃 아가씨인 휴파테이스의 삼녀 아티스 세레파는 천년의 역사를 가진  오르토시아를 침공하여 정복 한 신흥국 자프만의 장군 나시르 무프타디와 정략결혼을 하게 되는데...


시작부터 화끈해서 기대를 많이 했는데, 향기가 얼마나 무서우면 꽤나 이성적이고 다정하고 정복국의 장군 답지 않게 인간적인 나시르가 아티스의 향기만 맡아도 발정해서 달려드는 것이 참...바람직했습니다. 지인짜 사소한 오해 하나 나오는데 그것도 금방 해결해버리고, 내용 그런 것 없고(아티스 너는 오르토시아의 왕녀였잖아요. 아무리 운명이라고 해도 그렇지 너무 태평한 것 아닌가요.) 둘은 열심히 틈만 나면! 향기만 맡아도! 향기 맡을 수 없을 것 같아도! 눈만 마주치면! 서로에게 달려 들어 몸을 겹칩니다. 대...대단. 나시르는 장군이라 기초체력이 좋다고 생각하고 넘어갔는데, 아티스도 체력이 상당히 대단하여 계속 결합을...(이제 그만) 먹을 것을 가지고 장난을 치면 원래대로라면 대단히 화를 내지만, 행위 도중 마주친 포도를 그냥 두었다면 더 화를 냈을 것입니다. 진짜 둘이서 별의별 플레이를 다 하네요(...)


작가님께는 대단히 죄송하지만, 전 후기를 제일 감명 깊게 읽었습니다. 저도 가보고 싶네요, 춘화전.

에도 시대(1603~1867)에도 촉...문어가 있었고 수...암튼 그것도 있었고 하렘도 있었고(하렘은 뭐 당연한가요. 왕실 자체가 하렘...아닙니다.) BL!도! 있었고(알고는 있었지만, 새삼 놀랐음) 스토리 위주의 로맨스 작품도 있었다고 합니다. 좋네요. 우리 나라도 춘화전 개최하고 그러면 좋겠습니다. 괜히 성진국이 아닌 듯.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