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고화질] 비밀의 두 사람
마리타 유즈 지음, 도선아 옮김 / 영상출판미디어(주)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좀 긴~ 얘기를 선호하는 저한테는 한 권에 다섯 편이나 들어 있는 짧은 분량이 불만스러웠지만, 캐릭터 모두 귀엽고 그림도 예뻐서 나쁘지 않았습니다.


<비밀의 두 사람>


나카모리X미쿠니 치히로


대학 조교인 미쿠니를 좋아하는 나카모리는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지만, 미쿠니는 영 내켜하지 않고 그런 그에게 다른 남자가?!



<너는 나한테 반해 버렸어>


야시로X콘노


머리카락이 취향인 사람을 좋아하는 콘노와 콘노의 취향 저격 부들부들 머리카락을 가진 야시로는 내 머리카락만 좋아하는 것 같은 콘노에게 불만이 있는데...



<사내 연애 추천>


시미즈X카지


과거의 상처 때문에 사내 연애는 사절!인 카지이지만, 어째서인지 같은 직장 동료 시미즈가 신경쓰입니다.



<진짜 마음은?>


아베X카시마


계단에서 떨어지는 카시마를 구해 준 아베. 다친 아베를 돌보아 주면서 카시마의 마음은 깊어만 가는데 아베의 마음은?



<그리운 나머지>


카타오카X마키


히로후지 주류의 직원 마키는 카타오카 시에게 첫눈에 반해 히로후지 주류에 입사했습니다. 그가 준 물건을 수집하는 것이 취미인 마키는 그만 그 사실을 카타오카에게 들키고 마는데...



제 편의를 위해 리뷰를 작성하며 내용을 정리하곤 합니다만, 이렇게 리뷰만으로 내용 전부가 나오는 것은 참... BL만화 단골소재들로 백만 번은 우려졌을 것 같은 이야기들이라 특별할 것은 별로 없고 주인공들은 얼굴만 봐도 공수 구분이 가능합니다. <너는 나한테 반해 버렸어>의 콘노가 계략가의 소질을 보이는 것을 빼면 주인공들 성격도 원패턴이에요. 


그림이 취향이라 별 넷을 주고 싶었지만 첫 커플의 씬에서 의성어 쫘압쫘압에 뿜어서 별 하나 뺐어요. 암만 그래도 신성한 장면에서 쭉쭉 촵촵은 너무한 것 아닙니까...이럴거면 무난하게 질척질척으로 해줘요!


BL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