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BL] 루돌프 사슴, 콘 (총2권/완결)
미네 지음 / W-Beast / 2018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12월 25일, 즐거운 성탄절을 혼자 보내기 아까워 한 신님의 뜻에 따라 만들어진 산타부와 그들을 보조하는 루돌프 사슴(과 순록). 루돌프가 되기 위해서는 험난한 시험을 치루어야 하지만 우수한 사슴 네오의 자식으로 태어 난 아기사슴은 왼쪽 앞다리가 없어서 달릴 수가 없습니다. 그런 그를 본의아니게 안락사의 위기에서 구해준 사람은 한국 담당 산타 다원이라는 사람인데...


루돌프 사슴 콘은 매우 반짝 이는 사슴~♪

(갑자기 추태를 부려 죄송합니다.)


반짝이는 코도 아니고, 다리 없는 사슴이라니...이 책 앞부분 읽다가 눈물이 펑펑 나서 힘들었습니다. 왜 책 표지에 경고문구가 없죠? 덕분에 출근길 버스에서 핸드폰 부여 잡고 눈물 콧물 흘리는 제 탓에 버스는 산타가 활약해도 좋을 정도로 썰렁해져 버렸습니다. 아침부터 추태를 부리게 한 책이었지만 내용은 재미있어서 결국 책을 덮지 못하고 다 읽어버렸네요. (제가 일을 안한 것은 글을 잘 쓰신 미네님 탓입니다, 사장님.) 


귀여운 사슴과 잘생긴 산타님의 조합인데 18금이라 대체 무슨 수로 18금이 나오나 싶었는데...후훗. 네오님을 보고 안심했습니다. 처음에는 냉정해 보이기만 했던 등장인물들인데 나중에는 모두 콘에게 흠뻑 빠지는 것도 좋았고 저도 빠져버렸고 다원이마저 빠져서 이참에 씬!을 외쳤는데 세.상.에! 저 이런 전개 너무 좋아합니다. 바람직해요. 스포가 될까봐 말하지는 못하지만 취향저격 구도네요. 귀여운 눈망울로 산타님~산타님~ 너무 좋아요. 하던 순수한 우리 콘이 이렇게 잘 자랐어요. 동네방네 큰 소리로 떠들고 싶을 정도였습니다. 열심히 사랑을 주어 키웠으면...그렇게 되어야죠. 암요.(그만해)


순수한 눈망울의 멋진 사슴과 내 사슴에게 한없이 무른 산타님의 동화같이 사랑스러운 이야기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