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식걸즈 1 - 초아, 아이돌이 되다! 급식걸즈 1
진영옥 그림, 최재연 글, 급식걸즈 원작 / 샌드박스스토리 키즈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유튜브도 보고책으로도 만나는 급식걸즈!

위기 속에서도 꿈을 잃지 않는 초아의 긍정적인 모습과 이를 응원하는 친구들의 진한 우정이 빛나는 책!

 

 

 

  <급식왕>이라는 유튜브를 보면서 알게 된 초아반희밥통 그리고 라이이 네 명의 친구들을 가리켜 아이는 급걸!”이라 불렀다그래서 여태껏 이들의 이름이 급걸인 줄 알았는데 급식걸즈의 줄임말이었다니그렇게 약간의 충격을 머금은 채로 먼저 급식걸즈』 책을 살짝 펼쳐보았는데 웬걸내가 딱 좋아하는 그림체일 뿐만 아니라 꿈을 향해 달려가는 주인공의 이야기가 우리 아이에게도 좋은 메시지를 줄 것 같아 기대가 되었다.

 

 

 

열정 소녀 초아

가수가 되기 위해 혼자 서울에 올라왔다.

성실하고 부지런하며다른 사람이나 상황을 항상 긍정적으로 이해하려고 한다.

초아는 오늘도 꿈을 향해 힘차게 달리는 중!

 

 

 



 

 

 

 

  어릴 적부터 노래 부르는 걸 좋아했던 초아는 가수를 꿈꾼다그래서 가수가 되기 위해 부모님과 떨어져 혼자 서울에 있는 급식왕 학교로 전학을 온다틈틈이 아르바이트를 하며 봉 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꿈에 한 발짝씩 다가가는 초아부모님이 많이 보고 싶지만 항상 도와주고 응원해 주는 친구들 덕분에 하루하루 견뎌내며 열심히 연습하고 있던 어느 날드디어 데뷔의 기회가 찾아온다하지만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회사가 발칵 뒤집히고초아의 데뷔에도 위기가 닥치는데.

 

 

 

  초아는 여기서 꿈을 포기해야 하는 걸까이때초아를 위해 든든한 급식걸즈 친구들이 발 벗고 나서고이에 힘을 얻은 봉 엔터테인먼트 대표 마봉식과 아이돌 지망생인 호찬까지 초아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 준다덕분에 초아는 주위 사람들로부터 얻은 따뜻한 에너지에 힘입어 다시 꿈을 향해 도전하기 시작한다.

 

 

 



 

 

 

 

  『급식걸즈는 위기 속에서도 꿈을 잃지 않는 초아의 긍정적인 모습과 이를 응원하는 친구들의 진한 우정이 빛나는 책이다덕분에 나의 꿈은 무엇인지꿈에 다가가기 위해서는 얼마나 많은 노력이 필요한지 생각해보게 한다또 최선을 다한다면 꿈은 반드시 이루어지리라는 멋진 메시지를 전하기도 한다이 외에도 부록으로 꿈을 위한 일기 쓰기영상툰초아에게 전하는 응원의 메시지 쓰기맛있는 간식 이름 낱말 퀴즈, 2행시와 3행시 짓기귀여운 캐릭터 스티커 등 책을 읽는 또 다른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

 

 

 



 

 

 

 

유튜브도 보고책으로도 만나는 반짝반짝 급식걸즈! 2편도 얼른 나오길!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 받았으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