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 기출문제 총정리 5-1 세트 - 전5권 (8절) - 2013년 올인 기출 총정리 2013년-1
천재교육(참고서) 편집부 엮음 / 천재교육 / 2012년 12월
평점 :
절판


 

천재교육 올인 기출문제 총정리  서평단이 되어 받아 보았습니다.

 

올인문제집 구성은

1.국수사과 기출문제 총정리 4권 +

2.시험대비 총정리 + 개념체크북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올인 기출문제 총정리

 

먼저 눈에 들어오는건 학교 시험지 사이즈 문제집 이라는것..

 학교시험에 대해 먼저  적응(ㅎ)하며 대비할수 있어 좋을듯...

 

기초문제부터 실력 심화 문제까지 골고루 풀어볼수 있어서

엄마 입장에선 단계별로 문제집 구입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덜어줄듯...

 

저는 요런 문제집 좋은데 저희 아들녀석은 자꾸 기본 문제만 풀려구 해요..

 실력,심화 이러니깐 그페이지 풀때는 부담스러워 하더라구요..

천재교육에서 생각있으셔서 구분해서 만들어주신거겠지만

저희 아이는 있는듯 없는듯 실력,심화문제가 사이사이 끼여 있는게 좋을듯..ㅎㅎ.

 

사회 실력문제 풀어봤는데 엄마인 제 성에는 안찼지만

잘했다고 칭찬세례를 퍼부었더니 좋아하긴 하더라구요..

 

실력,심화 문제집이 싫었던게 아니고

엄마의 잔소리가 싫었던건 아닌쥐..ㅋㅋ

 

 

 



 

 

2.올인 중간,기말 시험대비 총정리.+ 개념체크북

 

시험대비 총정리 한권에 국수사과 모두 들어 있어요.

과목별 범위별 시험대비 하기에 정말 좋아요..

 





 

 

 

올인기출문제 중간,기말고사 문제집으로 좋은이유..

시험대비 계획표가 있다는것..

모든문제집마다 맨앞에 계획표가 있지만 절대 이행되지 않는다는점...ㅠㅠ

시험한달전부터  아이와의 사투를 벌이게 되지만

이게 참말로 어려운 일이잖아요

 

근데 올인기출문제집은 시험대비로 이 계획표만 따라 공부한다면 좋을것 같아서

확 땡기더라구요...

왠지 꼭 지킬수 있을것 같은 그런 신념이 생긴다는것..ㅋㅋ

평소 풀기보다는 시험대비로 찾게되는 문제집이라서 그런가...ㅎㅎㅎ

 

...

 

시험3주전만이라도 올인기출문제로 시험대비 튼튼히 할수 있을것 같아요.

특히 저같이 심지가 약하신 엄마들에겐 요런 계획표 짱이지요..ㅎ

 

저희 아이 학교는 기말고사만 보는데요..기말고사시 6주로 대비하라는 친절한 설명까지..

중간고사를 안봐서 지금은 좋은데 기말에 범위가 넓어지니 진짜 걱정많이 되거든요..

올인으로 기말 6주전부터 차근차근 준비해보려구요..^

 

 


 

 

 

요즘은 아이들이 만화를 하도 좋아하니깐 문제집 마다 만화가 빠지질 않네요..

시험대비에 왠 만화야 첫페이지 부터...하고 빈정상했었는데

어떻케 하면 잘 할수 있는지 방법을 알려주는 만화더라구요..

저희 아이 읽어보구는 엄마가 맨날 하는 말이네...일케 말하더라구요..

 

근데..엄마가 말할땐 건성건성 듣더니

요래요래 만화로 읽어보고는 가슴에 콕콕 와 닿나봐요.

 

엄마의 열마디 말보다 문제집에서 한페이지의 말이

맘에 더 쏙쏙 들어왔나봅니다...^^ㅎㅎ

 

 

국수사과 중간,기말 고사 범위에 맞게 기초문제 부터 실력평가 까지

꼼꼼하게 풀어보며 시험대비 할수 있는

올인 기출문제집

 

서평단 되어 만나본 문제집이라 더욱 애착이 가네요

저희 아들 기말고사 볼때 6주전부터 미리미리 차근차근 풀어나가며

기말대비 하렵니다..

 

 

 


 

 

지금은 기중 우등생 해법수학 풀고 있어요..

 

진도에 맞춰 잘 풀어가고 있었지만

단원평가니 수행평가니 자꾸 이런걸 보니 

맘이 영 불편했던 찬라였답니다..

 

다행히 올인기출문제 만나

우등생 풀고 간간히 올인기출문제 풀면서 단원평가도 대비할수 있어

맘이 든든하답니다..

 






얼마전 시키지도 않았는데

시험대비 총정리  문제를 열씸히 풀어보는 아들냄

이뻐서 찰칵~~~

 

중간고사의 압박이 없어선지,

괜히 칭찬한번 받고싶어선지,

이미 배운 앞부분이이어선지,

편하게 풀어주어서 저도 기분좋았답니다.

 

과목별 기출문제 실력평가도 좀 풀어주면 좋으련만,,,ㅋㅋㅋ

고건 나중에 기말앞두고 풀기로 꼭꼭 약속했어요..

 


 

 

쫘식~~

 풀어놓코서는  다 맞았다고 꼭 사진 찍어달래네요..ㅋㅋㅋ

 

잘했다 잘했어..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는데..

칭찬 많이 해줄테니

 올인기출문제집도 잘 풀어서 기말고사때 아자아자 하자꾸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