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을 부르는 깃털 봄봄 아름다운 그림책 24
페기 반 걸프 글.그림, 김현좌 옮김 / 봄봄출판사 / 2011년 4월
평점 :
절판



행운을 가져다주는 깃털
어떤 책일까??

 

행운의 깃털들이 막 날아다닌당...
내게 오너라..행운의 깃털들아.~~


우연히 주운 깃털이 행운을 부르는 깃털이라고 굳게 믿고 있는 귀여운 럭키!
그도 그럴것이 위기의 순간이라고 생각했을때마다
무사히 잘 넘기게 되었고
그런순간마다 깃털이 함께 였기에..

독수리 둥지에 떨어진 상황에서도
깃털을 타고 날아 피할수 있었으니
당연 행운의 깃털임이 틀림없다.

몇번의 위험한 상황에서 늘 깃털의 도움으로 모면할수 있었다고
긍정적 생각을 하는 럭키이다.

깃털을 타고 땅위에 안전하게 내려오는 순간
정말 행운의 깃털임을 다시한번 확인하는 럭키..


좋은것은 내가 갖고싶은것이 어쩌면 당연한 욕심인데
이책에서 럭키의 성품이 진정한 행운이 아닐까 싶다..
행운의 깃털을 친구 루시에게 주는 착한 럭키이다.
참 좋은 친구....이것이 바로 행운일것이라는 생각을 해본다.


행운의 깃털...
과연 행운의 깃털이었을까...
다른 누군가가 주웠다면 쓰레기에 불과했을지도 모른다...
생각의 차이..
긍정의 힘...
이런것을 말해주고 싶은것이 아니였을까.~~~

나도""행운의 깃털아 내게 오라""가 아니라..
지금 현재 내가 가지고 있는것.
부족했다고 생각했던것..
이런것들을 소중히 생각하고

 또한 내가 누리고 있는 평범한 것들이
다른 누군가에게는 간절히 바라고 희망하는 것일수도
분명 있으니...
소중히 생각하고
나눌수 있는 사람이 되어야 겠다는 다짐이 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