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데렐라 ㅣ 놀라운 팝업왕 11
매튜 레인하트 만듦, 서애경 옮김, 샤를 페로 / 넥서스주니어 / 2014년 1월
평점 :
놀라운 팝업왕 11
신데렐라
넥서스주니어
아이들은 명작동화를 읽으면서 어린시절을 보내고, 그 아름다운 과정 속에서 많은 것을 얻지요.
명작동화가 주는 감동과 재미, 또한 힘들고 험한 세상을 버티고 살아갈 수 있는 힘 그리고 교훈.
이런 소중한 것들을 놓치지 않게 하기 위해서 아이들에게 명작동화를 꾸준히 읽어 주게 되는 것 같아요.
명작동화 중에서 단연 최고라 할 수 있는 이야기는 바로 '샤를 페로'의 '신데렐라'가 아닐까 싶어요.
전 세계에 있는 거의 모든 어린이들이 신데렐라 이야기는 알고 있을 것 같아요.
저희 두 아들들도 물론 신데렐라 이야기를 알고 있고, 이미 반복해서 여러번 읽었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지루하다는 말 한마디 들어 본적 없어요.
역시 명작의 힘은 말로 다 표현할 수 없는 것 같아요.
이제껏 보아온 수많은 신데렐라 책들 중에서, 아들들의 눈을 매료시켜 버린 책은 바로 이 책.
넥서스주니어에서 출간된 '놀라운 팝업왕' 시리즈 중 11번째 책인 '신데렐라'입니다.
팝업북은 책에 대한 흥미를 끌어주기 위해서 아이들이 어렸을 때 주로 많이 보았는데요,
이 책의 팝업은 어릴 때 보던 그런 단순한 팝업과는 차원이 달라요. 클래스가 다르지요.^^
명작동화 '신데렐라'가 주는 감동과 재미를 팝업에 고스란히 담아 놓았다고 할까요?
책을 펼치는 순간~ 팝업이 주는 놀라운 매력에 빠져 들 거예요.
선물상자 같은 예쁜 책 상자에 팝업북이 CD와 함께 담겨 있어요.
표지를 보는 순간부터 어서 펼쳐보고 싶은 마음이 들었답니다.
책을 펼쳐 보더니 아들은 눈이 동그레지면서 말이 없어지더라구요.
입체적으로 펼쳐지는 동화 속의 장면 장면들 앞에서 할 말을 잃은 것이지요.^^
읽어 주겠다는 걸 잠시 뿌리치더니 혼자서 열심히 책 속으로 빠져드는 아들이예요.
같이 보고 싶은데 혼자서만 자꾸 보네요.
신데렐라의 마차 정말 멋지지요?
아들도 신데렐라처럼 저렇게 멋진 마차타고 성으로 놀러가고 싶다고 합니다.
책 페이지를 펼칠 때마다 팝업이 아주 자연스럽게 연출되는데요,
팝업이 복잡하고 정교한데도 이렇게 쉽게 촥 펼쳐지는 느낌이 좋았어요.
책 페이지의 날개를 펼치거나 페이지 속의 또 다른 작은 페이지를 펼칠때마다 또 다른 팝업이 숨어 있어요.
책을 꼼꼼하게 읽을 떄마다 펼쳐지는 팝업에 눈과 마음이 즐거워요. 마치 선물을 받는 기분이네요.^^
책을 다 읽고 나서는 입체적인 예쁜 팝업 페이지를 펼쳐서 미니 피겨를 가지고 역할 놀이도 했답니다.
신데렐라의 멋진 마차와 아름다운 구두를 생생하게 보고 싶다면..이 책을 펼쳐 보세요~
명작을 명작답게 해 주는 멋진 책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