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6월.
날씨는 벌써 여름같아요.
더 더워지기 전에 읽고 싶은 책들 챙겨서 읽어야겠습니다.^^
5월에 나온 신간들 중 읽고 싶은 책들 골라 보았어요~~
‘에로스와 프시케’를 연상시키는 노르웨이 민담을 현대에 맞춰 각색한 소설이다. 신비로움과 환타지를 간직한 글로 사랑과 용기, 그리고 인간의 성장에 대해 이야기한다. 소녀와 백곰의 사랑으로 시작하는 이야기는 자신의 실수로 사랑을 잃게 된 소녀가 백곰을 찾아가는 여정, 그리고 여정 이후 새로운 삶을 맞이하는 이야기까지 이어진다.
환상적인 그림과 이야기가 들어 있을 것 같은 책, 아이와 함께 읽어보고 싶다.
느림보 그림책 시리즈 48권. 신화적 공간을 배경으로 한 작품으로, 아이가 십장생 친구들과 숨바꼭질하는 산골짜기는 가상의 세계이다. 아이가 열게 되는 네 개의 문은 사계절을 의미한다. 아이는 사계절을 넘나들며 곳곳에 숨어 있는 친구들을 찾아낸다. 붉은 문을 열자 꽃들이 활짝 피어 있는 따뜻한 봄이 펼쳐진다. 푸른 문으로 들어가면 계곡물에서 놀기 좋은 여름, 갈색 문으로 들어가면 책 읽기 좋은 가을이다. 문신이 열지 말라고 경고한 회색 문 안은 겨울이다.
십장생 친구들을 만나서 하는 숨바꼭질과 대소동..멋스러운 판화그림과 재미있는 내용이 잘 어우러진 책인 것 같다.
식품영양학을 전공한 저자는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도록 샐러드 한 그릇에 다양한 영양분을 골고루 담은 레시피를 선보인다. 탄수화물 비중은 낮으면서 단백질과 섬유질을 많이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해 저칼로리 다이어트 레시피로 손색이 없다.
다이어트가 필요한 요즘의 나.
아침엔 주스, 저녁엔 샐러드를 먹어 볼까나....^^
Enjoy 세계여행 시리즈, 유럽편. 모든 사람이 한 번쯤 꿈꾸는 여행지, 유럽. 유구한 역사와 문화가 고스란히 담긴 오래된 건축물과 성당을 돌아보고, 유명한 예술 작품과 거대한 자연 앞에서 감동을 받기도 한다. 유럽의 다양한 모습을 미리 만나고, 꿈꾸던 나만의 유럽 여행을 떠나 보자.
언젠가 유럽여행을 꼭 하고야 말 것이다.
요즘 여행이 고프다. 그래서 들춰 보고 꿈꿔 보고 싶다.
육아계의 판도를 뒤흔들었던 저자 하은맘이 이전보다 더 강력한 메시지를 담아 두 번째 책을 세상에 내놓았다. 수백만 엄마들의 폭탄 지지를 받으며 ‘네티즌 선정 올해의 책’으로 뽑혔던 전작에 이어 다시금 블록버스터급 공감 쓰나미를 불러일으키게 될 그의 육아 메시지는 이름하여, 군대 육아!
육아를 하는 엄마라면 하은맘님을 모를 순 없다.
그녀의 두 번째 책!
읽고 정신차려 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