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겨울왕국 무비스토리북 디즈니 무비스토리북
예림아이 편집부 엮음 / 예림아이 / 2013년 12월
평점 :
품절


Disney

겨울 왕국

Movie Storybook

예림아이

 

 

 

 

방학 중에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며 온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이 많이 개봉을 하는 편이다. 역시 이번 겨울방학에도 온가족이 함께 보기 좋은 애니메이션들이 극장에서 상영중이다. 여러 애니메이션들 중에서 현재 인기가 급상승해서 예매율 1위를 달리고 있는 '겨울왕국'이 단연 돋보인다. 아쉽게도 계속 일이 있어서 개봉 후 절찬 상영 중인 겨울왕국을 아직 관람하지 못했지만, 주위에서 어서 가서 보라고, 티켓값이 아깝지 않다고 적극추천해 주는 통에 짬을 내어 방학 끝나기 전에는 꼭 보러 갈 예정이다.

영화를 아직 보지 못한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서 예림아이의 '무비 스토리북'으로 겨울왕국을 먼저 만나 보았다. 예림아이에서 계속 출간되고 있는 '무비 스토리북'은 아이들이 좋아하며 교훈적이고 재미있고 감동적인 훌륭한 애니메이션을 원작 그대로의 느낌으로 책으로 다시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책이다. 지금 영화가 사랑을 듬뿍 받고 있으니 서점가에서는 이 책도 지금 붐이 일어나고 있지 싶다.





아렌델이라는 왕국의 왕과 왕비에게는 사랑스러운 공주 엘사와 안나가 있었다. 두 공주 중 언니인 엘사에게는 신비로운 힘이 있었는데, 바로 눈과 얼음을 만들어 내는 마법이었다. 어느 날 언니 엘사가 동생 안나와 놀다가 동생에게 얼음 바람을 쏘아서 안나의 몸이 얼게 되었다. 동생이 낫게 된 후, 언니 엘사는 동생을 또 다치게 할까봐 걱정이 되었고, 엘사와 안나는 따로 떨어져 지내게 되었다. 부모님께서 돌아가신 후 엘사가 왕국의 여왕이 되었지만, 동생 안나와 한스 왕자의 결혼에 반대하다가 연회장과 왕국을 얼려 버리게 되고, 엘사는 멀리 산꼭대기로 가서 얼음 궁전을 짓고 혼자 살기로 했다. 안나는 언니 엘사를 찾으러 우연히 만난 크리스토프와 눈사람 올라프와 함께 모험을 떠난다. 엘사와 안나는 다시 만나서 얼어붙은 왕국을 되돌릴 수 있을까?

아름다운 그림과 아름답고 재미있는 스토리가 담긴 '겨울 왕국'. 정말 오랫만에 훌륭한 애니메이션을 만나게 된 것 같다.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재미와 감동을 고스란히 담아 놓은 이 책도 많은 아이들의 사랑을 듬뿍 받을 것 같다.

책을 읽고 나니 더욱 영화가 보고싶어졌다. 곧 영화를 보고 나면 이 책을 더 자주 꺼내 보지 않을까 싶다. 겨울 내내 겨울왕국에 빠져드는 마법에 걸릴지도 모르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