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들자 캐릭터 : 포켓몬스터 베스트위시 2 내가 만들자 캐릭터
삼성출판사 편집부 지음 / 삼성출판사 / 2013년 4월
평점 :
품절


내가 만들자

포켓몬스터 베스트위시 2

삼성출판사

 


삼성출판사 내가만들자 시리즈 너무 좋죠.

젤 처음 내가만들자를 만났을 때, 제가 반해서 시리즈 모두 사서 몇날 몇일을 요 '내가만들자'만 만들며 시간을 보내기도 했었죠.

이번에 내가만들자 '캐릭터' 시리즈들이 새로 나왔네요.

메이플스토리, 포켓몬스터, 어벤져스, 아이언맨 등..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들이 모두 모였네요.

아들들이 지난번 영화관에서 '포켓몬스터 베스트위시'를 보고 나서 포켓몬스터 노래를 불렀답니다.

그래서 두 아들들이 딱 좋아할 캐릭터, '포켓몬스터 베스트위시2'를 즐겁게 만들어 보았지요.^^


 


구성은요~ 스토리북 1권과 만들기 판 8장이고, 포켓몬과 배틀 스타디움 등 총 16개를 만들 수 있어요.


 


만들기 판을 펼쳐서 사진 찍는 동안에도 얼른 만들고 싶어 안달이 난 아이들이었어요~


스토리북 1권에는 만들기 16개에 대한 소개와 줄거리 소개, 만들기 방법이 나와 있어요.

 


아이들이 스스로 보고 쉽게 만들 수 있게끔 되어 있답니다.

 

 

본격적으로 만들기 시작~^^


아이들 둘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포켓몬스터 베스트위시2' 캐릭터들을 만드는 데 푹 빠졌었어요.

만들고 나서는 둘이서 마음에 드는 캐릭터들을 나눠 가지고 재미있게 놀이도 하더라구요.

사실 엄마인 저는 포켓몬스터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내가만들자'를 보고 포켓몬스터가 좋아져 버렸네요.^^

이제 제법 포켓몬스터들의 이름도 알게 되었구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직접 만들어 보면서 더 즐거운 만들기 시간이 되었고,

입체 퍼즐을 만들어 보면서 집중력을 최대로 끌어 올려볼 수 있었네요.

한동안 자신들이 만든 요 포켓몬스터들을 가지고 노는 재미에 즐거울 것 같아요.^^

<내가만들자 캐릭터>시리즈의 다른 캐릭터들도 정복해 보고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