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신자동차 또봇 로봇백과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13년 3월
평점 :
품절


변신자동차 또봇 로봇 백과

또봇 완전정복 가이드

서울문화사

 

 

요즘 남자 아이들 뿐 아니라 여자 아이들에게도 인기 만점인 '변신 자동차 또봇'인데요.

친구들을 통해서 간간히 TV 애니메이션을 보면서 알게 된 변신 자동차 또봇에 대한 사랑은 식을 줄을 모르네요.

사실 저는 아이들과 또봇을 보면서 별 재미 없다고 생각을 했는데요, 아이들은 제 생각과는 정반대였어요.

그동안 저희집 두 아들들을 사로잡았던 닌자고가 주춤할 정도니까요~ㅎㅎ

다가오는 어린이날 선물로 '변신 자동차 또봇'을 사달라고 벌써부터 조르고 있는 둘째였는데요..

이 책, '변신 자동차 또봇 로봇 백과'를 보여 주었더니 그런 말 쑤~~욱 들어 갔어요.

물론 일시적인 현상이겠지만..한동안은 또봇 사달라는 얘기에 시달리지 않아도 되겠더라구요~ㅎㅎ

 

이 책에는 또봇에 대한 모든 것이 들어 있어요.

책등에도 적혀 있듯이..또봇 완전정복 가이드가 되어 주는 또봇 백과예요.

저는 로봇들의 이름이고 생김새고 하나 같이 헷갈리기만 한데..아이들은 이름과 성능까지 꿰고 있으니 신기할 따름이예요.


 
 

 

또봇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모든 등장인물과 또봇들은 기본이구요, 애니메이션 1기부터 9기까지의 줄거리와 명장면이 총정리되어 있고,

미로찾기, 사다리타기, 숨은그림찾기 등과 같은 다양한 액티비티까지 즐길 수 있답니다.^^

아이들의 눈을 사로잡는 컬러풀한 색감과 배경이 로봇백과를 즐길 수 있는 분위기를 한층 돋구어 주네요.

사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또봇이라지만, 엄마인 저는 또봇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모르고 있었어요.

아이들 어깨 너머로 또봇 백과를 보고 나니 은근 흥미롭고 재미있더라구요. 왜 아이들이 또봇~또봇~ 노래를 부르는지 조금은 알 것 같아요.

요 변신 자동차 또봇 로봇 백과 덕분에 아이들을 이해할 수 있는 멋진 기회를 얻었어요.^^


 
 
 

 

아들들은 이 책을 보자마자 달려들었음은 당연한 일이구요,

그림 하나 하나 꼼꼼히 챙겨 보고, 내용 파악까지 엄마를 졸라서 해결하고, 마지막 액티비티까지 완벽히 끝냈어요.

그리고 거기서 끝??이 아니라, 수시로..매일같이 이 책과 함께 하는 시간을 보내야 직성이 풀립니다.

또봇이 저리도 좋을까요?

또봇을 사랑하는 모든 아이들에게 이 책은 최고의 자랑거리가 되어 줄거랍니다.^^

 어린이날이나 생일 등과 같은 특별한 날, 아이들을 위한 선물로도 참 좋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