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의 패션 스타일북 1 - 슈퍼스타 편 소녀의 패션 스타일북 1
브라이어니 존스 지음, 넬리 라이언 & 케이티 잭슨 그림 / 진선북스(진선출판사) / 2013년 2월
평점 :
절판


소녀의 패션 스타일북

① 슈퍼스타 편

진선아이

 


항상 남다른 창의적인 책으로 사랑받고 있는 진선에서 눈이 휘둥그레지는 예쁜 책을 내 놓았어요.

바로 '소녀의 패션 스타일북'인데요.

아이들이 스티커를 뗐다 붙였다 하면서 내 마음대로 패션 디자이너가 되어 볼 수 있는 멋진 책이예요.

뗐다 붙였다 할 수 있는 스티커가 무려 300장이나!!

스티커는 여자 아이, 남자 아이 할 것 없이 모두 좋아하는 아이템이잖아요.

예쁘고 다양한 옷과 악세사리, 소품들로 이루어진 스티커를 이렇게 저렇게 붙여 보면서 패션 스타일링을 해 볼 수 있다니..

여자 아이들에게는 너무 반가운 책이 될 것 같아요.^^

 

저도 여자 아이(?)가 되고 싶은 마음이네요.

저는 아들이 둘이라 과연 아이들이 요 책을 마음에 들어할까 하는 걱정이 들긴 하면서도..

아이들이 안 하면 더 좋지~ 내가 해야지~~ 하는 기대하는 마음도 들었답니다.^^


 


 


'소녀의 패션 스타일북' 1권은 슈퍼스타 편이예요.

이 책에는 4명의 각기 다른 개성을 자랑하는 슈퍼스타가 나오는데요..하나같이 늘씬하네요. 슈퍼 스타니까요..ㅎㅎ

각 페이지마다 다른 상황들이 펼쳐지고, 그 배경 속에서 슈퍼스타 4명이 아이들이 어서 멋지게 꾸며주길 기다리고 있어요.

4명 중 한 명은 이미 옷을 차려 입고 있는데, 색깔이 입혀져 있지 않아요.

스티커 붙이기도 하고 색칠도 할 수 있게끔 센스있게 구성되어 있네요.^^

 

모자 가게 티파티/레드 카펫/가을 산책/롤러 디스코 가수/파티 여왕/머리 장식 등등..

아이들이 흥미로워 할 배경에 세워진 슈퍼 스타 4명에게 옷을 다양하게 코디하면서 입혀 주고, 악세사리로 꾸며 주는 재미!

그런 재미 때문에 아들들도 빠지게 하는 매력이 있는 책!


 


책 뒤쪽에 몰아서 스티커들이 들어 있어요.

떼었다 붙였다를 여러번 할 수 있어서 좋구요, 사용하고도 남는 넉넉한 양도 좋아요.

요 스티커들을 보고 어찌 떼어서 꾸며주고 싶지 않겠어요? ^^


 

조심스레 아들에게 물었어요.

"이 책에 에쁜 스티커 엄청 많은데 한 번 해볼래?"

"엥~ 여자들만 있네요. 해 볼게요~"

하다 말 것 같은 분위기로 시작하더니...아주 심취를 했네요~ㅎㅎ


 


레깅스나 바지는 아이 스스로 붙이기 살짝 힘들었어요.

가느다란 다리에 딱 맞게 붙이는 게 여간 쉽지 않거든요.(대충 붙인다면야 어렵지 않아요.^^;;)

딱 맞게 입은 모습을 보고 싶은 녀석..엄마에게 바지 입히라고 시킵니다..ㅋㅋㅋ

어느 정도 하고 접을려고 했더니..이젠 큰아들까지 합세해서 둘이서 제대로 이 책을 즐겨 주었어요.

소년들이 소녀의 패션을 스타일링했어요!! ^^

 

소년의 패션 스타일북도 나올까요? 아들들이 은근 기다리는 눈치예요.

소녀의 패션 스타일북 2권(패션모델 편)과 3권(여행패션 편)도 만나 봐야겠어요~

여자 친구들에게 선물하기에도 딱 좋은 책이예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