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 영어 동요 아빠와 10분
장은주 그림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12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마이크 영어동요

꿈꾸는 달팽이

 


아이들이 영어를 배우는 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이 '흥미'와 '재미'인 것 같아요.

영어에 흥미를 갖고 재미있게 배운다면 영어는 더이상 지루하고 딱딱한 학습이 아니라 즐거운 놀이가 될 수 있잖아요.

특히 영어를 처음 배우는 단계에 있는 어린 아이들은 더더욱 영어를 놀이식으로 경험하고 배우는 것이 좋죠~

10년, 20년..꾸준히 영어를 늘 즐기면서 배우는 힘을 키워 주는 것이 바로 유초등 영어학습법이 아닐까 해요.

유아들이 영어와 친해지고 익숙해지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영어그림책과 영어동요지요.

재미있는 영어그림책을 많이 보고 읽고, 신 나는 영어동요를 늘 듣고 따라할 수 있다면..그것만큼 영어를 배우는 좋은 환경은 없을 듯 싶어요.

 

큰아이만큼 영어책을 읽어주지도 못했고, 영어동요도 많이 들려주지 못한 5살 둘째가 스스로 영어동요를 듣고 따라 부를 수 있게 되었어요.

바로..꿈꾸는 달팽이의 '마이크 영어동요'를 만났거든요~^^

아이들 마이크 요런 아이템 너무 좋아하죠~ 영어동요를 직접 마이크를 들고 멋진 가수가 된 것 같은 기분으로 따라부를 수 있다니..

둘째가 너무 즐거워하면서 마이크를 놓질 않았네요~ㅎㅎ

 

 

날씬한 사자를 닮은 마이크가 어린 아이들의 손에 딱 잡히는 사이즈예요.

버튼 조작도 쉬워서 아이들 스스로 동요를 듣고 따라할 수 있답니다.^^



펼치면 왼쪽 표지 안쪽에 마이크 사용법과 주의사항이 나와 있구요.

오른쪽에 15곡의 영어동요가 담겨 있는 책과 마이크가 있구요.

책은 따로 분리되지 않구요, 물론 마이크는 분리됩니다^^

 


예쁜 그림이 있고, 악보를 보며 부를 수 있는 15곡의 영어동요..흔히 많이 들어볼 수 있는 영어동요라서 더 반가웠어요.

둘째도 자기가 알고 있는 몇몇 노래들은 아주 자신감있게 불러주었어요~


 

 

마이크 들고 영어동요 부르는 둘째 모습 보니 웃음이 나네요.

즐겁게 자신있게 (틀려도 괜찮아~~) 동요를 부르면서 영어가 재미있어지고 좋아지겠죠?

요렇게 마이크를 들고 노래를 부르는 것 자체가 재미와 즐거움이예요~^^

마이크에도 영어노래도 나오고, 노래를 부를 수 있게 반주도 나오니 더 좋아해요.

 

height=438 src="http://serviceapi.nmv.naver.com/flash/convertIframeTag.nhn?vid=AD6A16F9D6E6BF6EC2BD5DC1F83C91F75DCC&outKey=V1240250ac0d7979ab11856e9be4b1ee33e3dbce38f9c7f2f62e556e9be4b1ee33e3d" frameBorder=no width=720 scrolling=no>

 

춤도 추고, 발음도 마음대로 꼬아 가면서 즐겁게 노래 부르는 걸 보니 엄마인 저도 덩달아 흥이 나네요~ㅎㅎ

15곡의 영어동요를 매일 즐겁게 듣고..반주와 함께 혼자서 불러본다면 영어동요 부르기 박사가 될지도 모르겠어요~

둘째가 좀 더 영어동요 부르기를 잘하게 되면 온가족 영어동요 부르기 대회를 열어볼까 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