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디즈니 픽사 아주 큰 색칠북 카 ㅣ 재미플러스 아주 큰 색칠북
예림아이 편집부 엮음 / 예림아이 / 2012년 7월
평점 :
절판
아주 큰 색칠북
카
예림아이
색칠하기를 좋아하는 아이라면 아주 열광할 만한 색칠놀이북이 나왔어요. 예림아이에서 나온 '아주 큰 색칠북'시리즈입니다.
'아주 큰 색칠북'은요..기존에 만났던 형식의 색칠교재들과는 좀 다릅니다.
책으로 묶여 있지 않고 낱장으로 되어 있으며 나만의 작품을 만드는 것과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색칠북이랍니다.
무엇보다 지금껏 나온 색칠할 수 있는 그림으로는 최대 크기라는 점에서 매력적이지요.
A4용지의 8배 크기 정도 되는 '특대형 색칠놀이판'이 2장, A4 용지의 4배 크기 정도 되는 '대형 그리기판' 1장(양면 사용), 스티커 1장.
꼭 필요한 구성으로 이루어진 임팩트 있는 '아주 큰 색칠북'입니다.
저희 두 아들들이 한 때 '카'에 살고 '카'에 죽었던 시절이 있었다지요.
지금은 새로운 것이 꽂혀서 빠져 있지만 여전히 카, 맥퀸 하면 너무 좋아해요.
바로..그 '카' 친구들을 '아주 큰 색칠북'에서 만나 보았어요.^^
아이들이 스티커를 참 좋아하잖아요.
가장 먼저 '카' 스티커를 보고 반가워 하면서 그리기판에 자유롭게 스티커를 붙였어요.
그리기판에 그려진 캐릭터들과 스티커를 매치시켜 가면서..또 어떤 캐릭터가 없는지도 알아 보면서..
조심스럽게 소중하게 스티커를 붙여 주었답니다.^^
특대형 색칠놀이판은 제대로 색칠을 다 한다면 꽤 많은 시간이 걸릴 것 같아요.
두 아들들이 색칠하기에 대한 열정을 순간 불태웠는데요..생각보다 색칠하는 공간이 넓어서 남겨 두었다가 조금씩 칠하겠다고 하더라구요.
백지 그대로..종이에 그려진 '카'친구들을 보는 것 만으로도 즐거워 하는 게 눈에 보였어요.
하나의 색칠놀이판으로 함께 색칠을 해 보기도 하고, 각자 마음에 드는 색칠판을 골라서 마음껏 칠해 보기도 했어요.
큰아이는 아무래도 꼼꼼하게 색칠해서 실제 '카' 포스터와 같은 멋진 작품을 만들어 보려고 했고,
둘째 아이는 평소에 많이 보았던 '카'친구들의 고유색에서 벗어나 자기 마음대로 색을 정해 칠하기를 즐겼어요.
특대형 색칠놀이판은 차차 완성해 보기로 하고..(심심할때마다 꺼내서 색칠하기 하면 딱 좋을 것 같네요.)
대형 그리기판에 있는 '나만의 자동차 그리기'를 해 보았어요.
'나만의 자동차 그리기' 뒷면에는 '내가 갖고 싶은 장난감 그리기'를 할 수 있어요.
저 색색깔의 회오리 바람이 무엇인지 아시겠어요??
바로...요즘 남자 아이들에게 폭발적인 반응과 사랑을 얻고 있는 레고 캐릭터..'닌자고'랍니다.ㅎㅎ
닌자고들이 '닌자~~ Go!'하면서 돌고 있는 모습을 마음껏~ 정말 마음껏~ 그려 주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나 그림을 '특대형 색칠놀이판'을 통해서 마음껏 자유롭게 칠해 보면서..
아이들은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스트레스도 풀고..완성된 멋진 작품을 보면서 성취감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페이지 수가 많은 책으로 엮인 색칠북은 사실 아이들이 칠하다보면 지겨워져서 다 칠해보지도 못하고 먼지 쌓이는 경우가 많잖아요.
<아주 큰 색칠북>은 큼직한 사이즈로 적당한 양의 그림을 색칠을 할 수 있어서 좋네요.
다음 번에는 어떤 그림으로 '아주 큰 색칠북'을 만나볼까 고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