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권으로 보는 그림 스포츠 백과 한 권으로 보는 그림 백과
최육상.정대관 글, 이장희.이병용 그림, 박종률 감수 / 진선아이 / 2012년 5월
평점 :
품절


한 권으로 보는 그림 스포츠 백과

진선아이

 


다가오는 2012년 7월 27일..온 세계인들을 하나로 만들어 줄 2012년 런던 올림픽이 개막합니다.

각 나라를 대표하는 국가대표 선수들이 세계 여러 나라 선수들과 정정당당하게 겨루는 스포츠 경기를 보면서

온 가족의 단합도 굳건히 하고,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하고..한여름의 열기를 응원으로 식힐 수 있는 멋진 올림픽~!

올림픽이 다가오는 지금 아이들과 딱 읽어 보기에 좋은 책..바로 <한 권으로 보는 그림 스포츠 백과>입니다.^^



 

이 한 권에 스포츠란 스포츠는 모두 들어 있어요. 아기자기 귀여운 그림들과 함께 읽어 보는 스포츠 백과지요.

구기 스포츠(단체), 구기 스포츠(개인), 수상 스포츠, 겨울 스포츠, 격투 스포츠, 기타 스포츠, 레저 스포츠에 대한 모든 것!

우리가 흔히 즐기는 스포츠인 축구, 야구, 탁구, 테니스, 수영을 비롯하여

우리가 잘 모를 법한 컬링, 무에타이, 우슈, 스켈레톤 등과 같은 다소 생소한 스포츠들까지..

각 스포츠들에 대한 많은 정보가 쏙쏙 담겨 있답니다.

예를 들어서, 구기 스포츠(단체) 중 하나인 야구 페이지에서는..

야구의 탄생 이야기, 경기 방법, 야구 경기장, 포지션, 복장, 도구, 전광판, 규칙, 기술, 야구에 담긴 스포츠 과학 등등..

야구에 관해 우리 아이들이 궁금해 하거나 알고 있으면 좋을 정보들이 가득하네요.

특히 이해를 도와 주는 그림과 함께 하니 백과를 보는 재미가 두 배가 되는 듯 합니다.

 

저희 아들은 축구를 현재 배우고 있는 중이라..축구 페이지를 열심히 들여다 보며 읽어 보더라구요.

저는 김연아 선수 때문에 흥미가 생긴 스케이팅 페이지를 재미나게 읽어 보았답니다.

 

아이들이 관심과 흥미를 갖고 있는 스포츠 분야에 대해서 잘 알고 싶을 때..

다른 스포츠들이 그냥 궁금해질 때..

올림픽 경기를 보면서 그 스포츠 경기에 대해 좀 더 알고 싶을 때..

스포츠에 대한 많은 상식을 쌓고 싶을 때..

요 '한 권으로 보는 그림 스포츠 백과'를 펼쳐 보면 되겠네요.

개인적으로 '한 권으로 보는 그림 백과' 시리즈는 처음 보았는데..넘 맘에 드네요.

초등학습백과로는 참 좋을 듯 싶어서..'한 권으로 보는 그림 백과' 시리즈 책들을 한 권씩 살펴 보아야겠습니다.^^

 

이제 '한 권으로 본느 그림 스포츠 백과'가 있으니..다가오는 런던 올림픽이 더 더 기다려지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