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10 탐험영웅 1
김강민 글, 신영미 그림 / 중앙M&B / 2012년 4월
평점 :
절판


Ben 10 탐험영웅

1. 영국을 지켜라

중앙m&b주니어

 


벤이 이번엔 탐험영웅으로 돌아왔어요.

벤 10 과학영웅을 참 좋아하는 저희 아들인데..탐험영웅책도 역시나 좋아해 주었어요.

벤의 모험이 이젠 세계로 뻗어 나가는 모습을 흥미진진하게 지켜볼 수 있겠네요.

 

이 책의 주인공인 10살 소년 은 우연히 옴니트릭스라는 기계를 주워 외계인으로 변신하는 능력을 갖고 있어요.

그웬은 마법책을 얻어 마법을 사용할 수 있는 소녀이고 벤의 사촌이구요.

벤과 그웬, 맥스 할아버지가 함께 지구를 위험에 빠뜨리는 악당들을 물리치는 멋진 모험을 펼칩니다.

외계인, 변신, 마법, 모험, 악당....아이가 좋아하는 단어들이 가득 들어 있는 이야기라서 더 재미있게 읽어볼 수 있었어요.


 


벤과 그웬, 맥스 할아버지는 악당 케빈을 붙잡아서 안심을 했지만..

얼마 못가서 케빈이 미치광이 과학자 비욘더와 손을 잡았다는 소식을 접했어요.

비욘더는 자신이 발명한 타임머신을 몸에 장착하여 시공간을 자유로이 넘나들며 나쁜 짓을 일삼는 악당이래요.

하지만 다행히도 벤 일행은 비욘더를 추적할 수 있는 장치를 갖게 되었어요.

비욘더와 케빈을 처음 쫓아 간 곳은...바로 해가 지지 않는 나라, 신사의 나라 영국이네요.

벤 일행은 영국에서 비욘더와 케빈의 악행을 막고 무사히 돌아갈 수 있을까요??

 

멋진 그림과 흥미로운 스토리 덕분에 한번 손에 잡으면 놓을 수 없는 책이에요.

 

 

 

만화 속에서 자연스레 영국에 대한 흥미를 끌어줄 수 있는 정보들이 실려 있지만..

각 장 뒷부분에 나오는 깊고 넓은 생생한 정보들 덕분에...아이들은 영국 박사가 될지도 모르겠네요.

사실 영국에 직접 여행을 다녀온 적이 없어서도 그렇지만..영국에 대한 지식은 아주 간단한 것들 뿐이었어요.

하지만 이 책을 읽고 나니 영국에 대한 상식이 늘어나게 되었네요.

생각했던 것 보다 영국에 대해 꽤 많고 유용한 정보들, 예를 들어, 영국의 국기, 지도, 언어, 민주주의, 도시, 인물 등이

꼼꼼하게 실려 있어서 좀 놀라웠어요.

영국의 역사, 지리, 문화 등에 걸친 넓고도 세세한 정보들 때문에 학습만화를 그닥 권하지 않는 저의 마음이 바뀌어 버렸네요.

앞으로 벤 10 영웅 시리즈는 예외임을 선포합니다...^^

 

영국을 처음으로...앞으로 어떤 나라에서..어떤 모험이 펼쳐질지 정말 기대되네요.

직접 글로벌 여행을 하며 벤처럼 탐험을 해 보고 싶게 만드는 멋진 책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