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미닛 영어회화 - 미국인 빈출 표현 단시간 집중 학습 출퇴근길
박신규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12년 3월
평점 :
품절


출퇴근길 텐미닛 영어회화

RHK

 


영어를 잘 하고 싶은 갈망이 저에게도 있어요. 그래서 늘 조금씩 영어표현을 익히고자 노력을 하는 편인데요...

간단한 영어문장을 포스트잇에 적어서 냉장고에 붙여놓고 오며가며 읽고 익히곤 하지만, 사실 그것도 흐지부지되기 일쑤였어요.

미국현지에서 쓰이는 생생한 영어표현들을 알기도 힘들었고,

일일이 적어서 붙여놓는다는 것이 잔손이 많이 가서 늘 같은 문장만 붙어 있네요.

하지만 그런 불편함과 나태함은 이 책을 만나고 부터 조금씩 사라지기 시작하고 있어요.

 

이 책의 크기는 다른 단행본 책들 보다는 작은 사이즈구요, 제가 쓰고 있는 다이어리와 비교하니 비슷하네요.

손에 들고 보기도 적당하고, 가방에 쏙 넣어 들고 다니기도 안성맞춤입니다.


 


 

영어회화를 익힐 때는 얼마나 자주 꾸준히 입에 익숙하게 해서 익히느냐가 중요한 것 같은데..

이 책의 내용은 하루에 학습하는 분량이 적당하고 호흡의 템포도 길지 않아서 쉽게 익힐 수 있어요.

그래서 매일 매일 꾸준히 정해진 분량대로 학습하기 좋으네요.

더군다나 제가 원하던...미국인들이 회화에서 자주 쓰는 표현들(구어체), 영화나 팝송에서 많이 들을 수 있는 영어 표현들이어서

일단 익히기만 하면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살아 있는 영어라고 할 수 있지요~

 

책의 구성을 잠깐 살펴 보면요, 총 400개의 영어표현을 익힐 수 있어요.

초급 200, 중급 200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각 5주씩 총 10주에 걸쳐 단기 완성할 수 있는 구성이죠~

1주는 5일을 말하며 하루에 8개의 표현을 학습할 수 있네요.

이 정도면 어렵지 않아 보입니다. 하루 중 8개의 표현을 적당히 배분하여 충분히 익힐 수 있겠어요.

저는 아침에 3개, 점심에 3개, 저녁에 2개 이렇게 정해서 틈틈히 보고 읽고 익히고 있는 중입니다.

 

mp3를 다운로드 받아서 함께 활용할 수도 있구요.

한 주(총5일) 학습이 끝나면 확인해 볼 수 있는 테스트지도 주별로 포함되어 있어요.

또, 책 맨 앞에 수록되어 있는 '성공다이어리'를 활용하여 뒤쳐지지 않도록 스스로 체크하며 성공에 한발씩 다가갈 수 있어요.

 

하루 10분! 이 정도면 도전해 볼만 합니다.

바쁜 현대인들이 길거리에 버리는 시간만 잘 활용해도 영어회화 레벨을 높여줄 수 있겠어요.

저는..유치원 갔다오는 아이 기다릴 때, 아이 숙제할 때, 설거지할 때..자투리 시간을 활용하고 있답니다.

텐미닛 영어회화책이 이어서 2권, 3권..계속 나와준다면 개인적으로 넘 고맙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