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 10 과학영웅 9 - 은하계 추격전 벤 10 과학영웅 시리즈 9
김강민 지음, 신영미 그림, 정효해 감수 / 중앙M&B / 2012년 2월
평점 :
절판


벤 10 과학영웅

9. 은하계 추격전

 


과학을 좋아하는 큰아들이 유일하게 무한반복하는 학습만화가 바로 '과학영웅'이랍니다.

처음에 과학영웅을 만났을 때..학습만화에 대한 안좋은 선입견 때문에 아이에게 권하길 사실 꺼렸었어요.

하지만 뭐길래 저렇게 재미있게 읽나 싶어서 저도 읽어 보았었지요.

왠걸요~ 정말 재미나는 거예요. 다른 학습만화들처럼 산만한 분위기는 다소 있지만..

벤이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과학모험은 정말 쏙 ~ 빠져들만큼 흥미와 긴장감과 재미를 갖고 있더라구요.

또..과학에 대한 깊이있는 컨텐츠가 학습까지 잡아주고 있어서 엄마인 저는 그만 아이에게 이 책을 권하게 되고 말았네요.

저희 아들은 만화책이 아닌 책들도 잘 보는 편이지만..

과학에 흥미가 없거나..책을 잘 보지 않는 아이들이라면 더더욱 '과학영웅'을 읽혀 주심 좋겠단 생각입니다.

자연스레 과학상식을 배우게 되고..책읽는 재미까지 얻을 수 있거든요~

 

과학영웅 9번째 책, '은하계 추격전'은 은하에서 펼치는 과학모험이예요.

과학 중에서 우주과학 영역을 가장 흥미로워 하는 아이라서..완전 집중모드로 열심히 읽어 주었네요.


 


이 책에서 읽고 배울 수 있는 우주과학 상식들로는요..

별의 일생, 별의 여러 모습, 우리 은하, 은하의 탄생, 은하의 모양, 블랙홀 등등..

생생한 사진들과 함께 상세한 설명으로 우주 과학을 즐겁게 배울 수 있어요.

과학동아 기자가 컨텐츠를 엮고 워크북을 구성했다니 왠지 내용이 다른 학습만화가 제공하는 것과는 차원이 다르다 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 컷이예요.

다양한 생김새를 가진 악당을 보는 재미도 있고, 변신하는 벤의 모습도 멋져요~

벤과 그의 일행들이 악당들로부터 지구 폭발을 막아내는 우주 대모험을 펼쳐요.


 


요렇게 꼼짝않고 앉아서 책을 단숨에 읽었어요.

읽고 나서 익힌 내용을 이렇다 저렇다 아는척하며 저한테 설명해 주더라구요~

과학영웅 덕분에 벤과 함께 과학상상력도 키우고, 과학상식까지 늘리니 넘 좋네요~^^

다음편도 기대기대하고 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