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엔진 : 기차 (책 + 기차장난감) - 칙폭이를 타고 만나는 아름다운 세상 파워엔진 시리즈 10
정은미 지음, 구보람 그림 / 삼성출판사 / 2011년 12월
평점 :
절판


파워엔진 기차

삼성출판사

 


책과 장난감을 한번에 만날 수 있는 놀이북의 최강자!

삼성출판사 파워엔진 시리즈 중 기차를 만났어요~^^

기차는 저희집 두 아들들이 아주 사랑하는 장난감 아이템이랍니다.

기차블럭 세트만 해도 여러개이고, 기차 장난감도 수없이 많아요.

그만큼 기차를 사랑하는 아이들이기에..당연히 파워엔진 기차도 너무 좋아하네요~

 

파워엔진 기차 세트에는 기차레일과 지하철 기차(총 3량)와 KTX기차(2량), 터널, 나무, 신호등 등이 구성되어 있어요.

사이즈는 작아요. 아이들 작은 손에 확 잡힐 정도로요..

가볍고 작고 귀여워서 큰 기차 장난감들과는 또다른 맛이 있어요.


 


지하철 중 1칸에는 AAA건전지 1개가 들어가요.

건전지 들어가는 칸을 중간에 연결하면 지하철이 잘 움직인답니다.

기차 연결하기도, 기차레일을 깔기에도 어렵지 않아서 5세 아이 혼자서도 척척 만들었네요.


 

 

기차레일은 몇 가지 모양으로 만들 수 있고요, 신호등, 터널, 나무를 세워 함께 놀이하면 좀더 그럴 듯 해요.

지루해 하거나 짬이 날때 즐겁게 가지고 놀 수 있는 좋은 장난감이랍니다~

 

파워엔진의 또다른 즐거움은..바로 책을 함께 볼 수 있다는 것이지요~


 


제목은 칙폭이를 타고 만나는 아름다운 세상~

척척 박사님이 칙폭이를 만들었어요.

칙폭이는 처음 달리는 것이 두렵기만 했지만..세상에는 아름다운 것들이 많다는 박사님의 말에 용기를 내어 달리기 시작해요.

아름다운 세상 풍경을 보면서 좋은 친구들도 만나고...

칙폭이의 첫 여행은 대성공이지요~ 이제 칙폭이는 어디든 갈 수 있대요~~


이 책에는 특히 의성어와 의태어가 가득해요.

절레절레, 둘레둘레, 구불구불, 꼬불꼬불, 깡충깡충, 콩닥콩닥, 끄덕끄덕, 폴짝폴짝 등등등...

한창 말의 재미를 알아가며 우리말을 배우는 아이들이 재미나게 읽을 수 있는 글이고,

내용도 그림도 예쁩니다.^^

 

책을 보고 기차 장난감을 갖고 역할놀이를 해 보아도 재미있어요.

파워엔진 시리즈는 늘 우리 아이들을 행복하게 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