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툰 과학스쿨 +E 2012.2
아이툰 과학스쿨 편집부 엮음 / 새론p&b(잡지) / 2012년 1월
평점 :
품절


아이툰 과학스쿨 +E

새론피앤비

 

 

과학학습만화 매거진인 '아이툰 과학스쿨 +E' 2012년 2월호를 아이와 함께 재미나게 읽어 보았어요.

일단 이 과학잡지를 만나보기 전부터 꼭 읽어보고 싶었었던 이유는요..

아이가 과학을 좋아하는 것이 첫번째 이유이고..같은 내용을 영어로도 읽어볼 수 있다는 것이 두번째 이유랍니다.

과학과 영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신개념 과학 잡지예요~~^^

 

 

 

교과와 연계된 다양한 과학이야기를 재미있게 실어 놓았어요.

대부분 학습만화 형식이라 아이들이 부담없이 쉽게 꺼내 보기 좋아요.

엄마의 생각으로는..만화형식이 많은 게 다소 꺼려지긴 하지만요~~

 

 

  

 

 

 생태사진 이야기를 통해 생생하게 수달을 만나볼 수 있고, 고슴도치, 달팽이 등을 만화로 읽고 꼼꼼히 살펴볼 수도 있구요..

조력발전소, 달걀 껍질의 비밀 등과 같은 흥미로운 내용들이 많았어요.

 

과학을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두말 할 것 없이 스스로도 잘 펴볼 수 있는 잡지이구요.

과학에 별 흥미가 없는 아이들이라도 다양한 학습만화를 통해 과학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끌어줄 수 있네요.

저희 아들은 과학을 좋아하니..이 책 한권 잡고 단숨에 앉아 읽더라구요..요렇게요~~ㅎㅎ

 

 

저녁 먹고..과일 먹는 순간까지도 책에서 눈을 떼지 않고 보았어요.

다 읽고 나서는...'엄마~ 아이툰 과학스쿨 넘 재미있어요. 어떤 내용들이 있었냐면요...'하며

책에서 배운 내용을 재잘재잘 저에게 상세히 말해 주더라구요~~

 

 

영어판은 한글판과 내용이 거의 같습니다.

 

 

 맨 뒤에 해설집이 있다는 것이 다른 점이네요.

아무래도 영어판 해설집은 함께 보는 엄마에게도 도움되니까 좋으네요.

 

아이가 당연히 한글판을 먼저 재미있게 읽어 보았지만..

영어책으로도 아이툰 과학스쿨을 읽어보게끔 유도해 줄 수만 있다면 더 훌륭한 활용이 되겠지요~~

아이의 반응이 좋아서 매달 만나보고 싶어집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