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똥맨, 불이 나면 어떡하죠? - 어린이가 꼭 알아야 할 화재 안전 이야기 지식 다다익선 44
에드워드 밀러 글.그림, 노은정 옮김 / 비룡소 / 201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불똥맨, 불이 나면 어떡하죠?

비룡소

 


불똥맨 책을 수시로 보며 즐기는 큰 아들녀석~

 

 

 

불똥맨을 볼 때면 저렇게 불타는 집중력을 보이네요~ㅎㅎ

 

'우리 이 책으로 독후활동 해 볼까?'하는 엄마의 말에...

'네~ 아! 제가 생각난 게 있어요~ㅎㅎㅎㅎ'합니다.

이젠 스스로 독후활동 구상도 할 줄 알고...넘 기특했답니다.

 

남자 아이라 그런지..영웅캐릭터를 좋아해요.

역시..불똥맨도 예외는 아니지요.

보자기 등에 두르고 불똥맨 흉내를 내는 모습을 보고 씨익~ 웃었답니다.^^

 

아들이 생각해 낸 독후활동 소개할게요.

 

준비물 : 못쓰는 달력(아님 두꺼운 종이), 연필, 지우개, 색연필(물감 등), 이쑤씨개, 시티로폼, 테이프 등

 


 달력에 아파트, 식당 건물을 그리고..

아파트에 불이 난 상황을 표현해 줍니다.

아들이 꼭 달력에다 그려야 된답니다.

나중에 스티로폼에 꽂을거라 얇은 종이는 안된다는군요~^^

 

 

 

우리의 불똥맨이 날아오는 모습을 그려 주었어요~~

불똥맨 그리는 걸 자신 없어 해서..책을 보면서 그리라고 했어요.

자신이 그린 불똥맨에 완전 만족했어요~ㅎㅎ

 

 


 아들이 좋아하는 KTX까지 그려 주십니다..

 

 

 

색칠된 그림을 가위로 오려 주고..

뒷면에 이쑤씨개를 테이프로 붙여 줍니다.

 

 


그리고나서 남아 도는 스티로폼 판에 그림을 쑥쑥 꽂아 주면 되어요~~

 

불이 난 현장에 소방차와 불똥맨이 출동!!!

불똥맨과 함께 즐거운 미술활동시간 보냈어요~~

 

불똥맨! 우리 아이들을 화재로부터 지켜 주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