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엔진 : 비행기 (책 + 비행기 장난감) - 행운의 비행기 클로버와 떠나는 여행 파워엔진 시리즈 5
삼성출판사 편집부 지음 / 삼성출판사 / 2011년 12월
평점 :
절판



서점에 가끔 가면 꼭 앞에 서서 한참을 들여다 보며 사고 싶어하는 눈치를 팍팍내는 책들 중 하나가 바로..

미니 자동차들이 들어있는 책이예요.

그래서 저희 집에 그런 종류의 책들이 몇 권 되는데요~

이번에 나온 '파워엔진' 시리즈는 장난감 딸린 책 종류들 중 최고의 책이 아닌가 싶어요.

 

파워엔진을 보자마자 달려들어 두 아들들이 한참을 갖고 놀고, 책도 보고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역시 아이들을 끌어당기는 힘이 있는 매력적인 장난감 책이 아닐 수 없네요~

 

 


'파워엔진' 시리즈는 총 8종이네요.

아이들..특히 남자 아이들이 열광할 미니 장난감들이 들어 있어서..

저희 집 두 아들들이 아마 한동안 요 파워엔진 시리즈 모으는 취미를 갖지 않을까 싶어요..ㅠ.ㅠ

 

 

아! 그리고 책과 함께 끼어있는 장난감이라

아이들이 갖고 놀기에 안전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KC마크를 획득한 믿을 수 있는 장난감이네요~

 

 

국산은 아니고 Made in China예요~

 

 

파워엔진 '비행기'

 


최근까지 비행기 타보고 싶다고 둘째아들이 노래를 불렀는데요..

요 비행기 장난감 갖고 놀면서 위안 삼았답니다.ㅋㅋ

 

총 비행기 장난감 13개가 포함되어 있어요.

값비싼 장난감과 비교할 만큼의 품질은 아니지만..

아이들 가격을 떠나서 갖고 놀다보면 쉽게 망가지기 마련이잖아요.

또 무엇보다 싫증도 잘 내고 말이죠.

그런 장난감의 단점을 생각해 본다면..

책과 함께 갖고 노는 장난감을 자주 사주는 것도 괜찮은 방법 같아요.

요 파워엔진 장난감들은 책과 함께 보니까 더 좋네요~

책도 읽고~ 장난감도 갖고 놀고~

꿩 먹고~ 알 먹고~~^^

 

 


그림책은 4~6세 정도 아이들 대상이라고 보심 되구요..

아이들이 재미있게 보았어요~

 


 행운의 비행기 클로버와 함께 떠나는 여행~

 

즐겁게 책을 읽고 나면..

장난감을 활용하여 놀이로 확장해 주면 된답니다.^^

 

 


 아이들에게 책읽는 즐거움과 장난감을 갖고 노는 즐거움을 동시에 주는 파워엔진 시리즈!

아이들에게 멋진 선물이 될 거예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