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들자 11 : 곤충 내가 만들자 시리즈 11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1년 9월
평점 :
절판



내가 만들자2
곤충
삼성출판사
 
내가 만들자 시리즈 1은 몽땅 사다가 아이들과 함께 즐겁게 만들기 했었어요.
아이들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만든 작품 가지고 종종 꺼내서 역할놀이 하면서 놀기도 하구요,
장식용으로도 꽤 괜찮답니다.^^
 
이번에 내가 만들자2 시리즈가 나왔어요.
역시 두 아들들이 열광하네요.
'곤충'이 오자마자 뜯어서 만들어 보겠다고 난리였답니다.^^;;
 
 


접고 끼우면 끝나는 곤충 장난감 18개를 만들 수 있어요.
대박이네요~~
 
 


푸짐하지요?
요렇게 꺼내서 보여주니 아이들이 더 좋아했어요.
어서 만들자고~~ㅎㅎ
 
바로 작업에 들어 갔습니다.^^
 


 
엄마 마음에는 아껴 두었다가 조금씩 꺼내서 만들면 좋겠지만..
아이들은 그게 안 되는지..모두 다 만들어서 빨리 갖고 놀고 싶었나 봐요.^^
하나씩 완성되어 가는 곤충들 모습 보면서 신나 했어요~
 


 
만드는 중간에 두 형제들은 곤충들과 놀이를 즐겼어요 

아! 곤충 날개들이나 다리가 움직이는 것도 많아서
아이들이 훨씬 더 생동감있게 갖고 놀 수 있었어요~
 



 다 만들고 나서 저렇게 사진찍으라고 알아서 포즈를 취해 주었어요~^^
 
이제 저희 집엔 곤충 친구들이 있어서
언제 어디서든 만나볼 수 있어요~
 
만들기 세트와 함께 들어 있는 곤충책도 재미있어요.
제목은 <꼬물꼬물 콩돌이의 모험>이구요,
콩돌이가 콩순이를 찾아 나서면서
여러 곤충 친구들을 만나고..
결국 나비가 되어 콩돌이와 콩순이는 서로 만나게 되었다는 줄거리예요.
책 속에 곤충들을 만드는 가이드가 들어 있으니 책을 자연스레 보게 되요.
 
아이들 스스로 예쁜 곤충 친구들을 만들면서
즐거움도 얻고, 성취감도 얻을 수 있었어요.
 
내가 만들자의 다른 것들도 하나씩 만들어 봐야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