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 마법사의 수 세기 - 10씩 묶어 세기 456 수학동화 2
박선희 글, 오동 그림, 강완 감수 / 미래엔아이세움 / 2011년 9월
평점 :
품절


 


456 수학동화

02(수) 꼬마 마법사의 수 세기

아이세움

 

456 수학동화 중 <꼬마 마법사의 수 세기>에서 10개씩 묶어 세는 방법을 배울 수 있어요.

10이 넘어가는 수를 셀 때 하나씩 계속 세어 나가다 보면 헷갈리기 일쑤이고,

실수도 늘어나기 마련인데..

10개씩 묶어서 묶음을 세면 훨씬 빠르고 정확하게 많은 수를 셀 수 있답니다.

수 세기에 속도감과 재미를 붙여 줄 '10씩 묶어세기'..

꼬마 마법사 이야기를 통해 재미나게 배워요~

 

높은 바위산에 늙은 마법사 가탈이 살았어요.

가탈의 제자가 되려면 어려운 제자 시험을 통과해야만 했기 때문에..

가탈의 제자는 한명도 없었다네요.

어느 날 가탈의 집에 '하나하나'와 '후딱이'라는 두 아이가 찾아와 제자가 되고 싶어 합니다.

가탈은 두 아이에게 3번의 시험을 치르게 합니다.

과연 하나하나와 후딱이 중 누가 가탈의 제자가 될까요?

 

꼬마 마법사가 되기 위해서 가탈의 제자 시험을 치르는 재미난 이야기~

그 이야기 속에서 10개씩 묶어 세는 법을 쉽게 배울 수 있었어요.

생활 속에서 수를 셀 때도 적용하면 참 좋을 수세기 방법이네요~

처음 수 세기 법을 배우는 456세 아이들에게 수세기를 즐거움을 주는 이야기였어요~

 





 

부록 <나도 해 볼래!>는 아이들이 책에서 배운 수학개념을 재미나게 적용해 보는 미니 워크지라고 보심 되요.

또, 책 속에 보드놀이판과 놀이자료들이 활동자료로 수록되어 있어요.

책을 읽고 재미있게 게임도 하면서 수학에 흥미를 불어넣어 줄 수 있어서 참 좋으네요.

 

456 수학동화로 수학개념을 재미나게 익히고..

즐겁게 게임 등의 활동자료를 활용하면서 개념을 확실히 잡아줄 수 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