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도 보이니? 7 - 신나는 보물선 탐험 달리 지식 그림책 9
월터 윅 지음, 박소연 옮김 / 달리 / 201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너도 보이니?
신나는 보물섬 탐험
달리
 
아이들의 집중력을 높여주는 방법으로 숨은그림 찾기가 참 효과적이잖아요.
숨은그림 찾기 책으로 <너도 보이니?>시리즈가 제일 맘에 드는 것 같아요.
각 권은 테마를 가진 그림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또 그 그림들은 작품성이 뛰어납니다.
 
머리가 좋아지는 신기한 숨은그림찾기 너도 보이니? ⑦에서 신나는 보물선 탐험을 할 수 있어요.
표지 그림에서도 밝은 태양 하나, 선원 다섯 명, 해적 깃발 하나를 찾아볼 수 있네요..^^
 





 그림이 정말 멋지지요?
사진을 보는 듯한 선명한 그림들이 아이들의 눈을 사로 잡습니다.
숨은그림찾기를 하는 아이템들도 참 재미있네요.
게 한 마리, 지도 한 장, 빨래집게 하나, 황금 하트 하나, 유니콘 한 마리, 상자 속 벌 한 마리 등...

총 12개의 그림들을 보며 숨은그림 찾기를 해 볼 수 있어요.
뒷페이지에는 정답그림이 수록되어 있구요,
책에 대한 소개와 설명, 작가에 대한 내용을 읽어볼 수 있어요.

하나 하나 찾아가는 재미에 푹 빠져들면 신비로운 보물선을 탐험하는 멋진 경험을 할 수 있답니다!
 
아이와 함께 누가 먼저 찾나 내기를 해도 좋구요,
아이 혼자서 얼마나 빨리 찾을 수 있는지 시간을 재어 보아도 좋구요,
그림 속에서 나만의 숨은그림을 만들어 보아도 좋아요..
아이들과 머리 맞대어 멋진 그림 감상하면서 숨은그림 찾기를 하다보면..
서로 간의 정도 돈독히 할 수 있는 점도 좋으네요..^^
 
도서관에 가면 요 <너도 보이니?> 시리즈 책들이 다 너덜너덜해져 있는 걸 볼 수 있는데..
다 그만한 이유가 있었네요.
집중력을 향상시켜주고, 상상력을 키워주는 매력만점 숨은그림찾기!
<너도 보이니?>시리즈로 환상적인 모험의 세계로 떠나 보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