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당탕탕 아이쿠 안전왕 스티커북 : 생활.놀이 안전편 우당탕탕 아이쿠 안전왕
서울문화사 편집부 엮음 / 서울문화사 / 2011년 3월
평점 :
절판


 







 

생활 속의 안전습관을 재미있게 배우는 '아이쿠 안전왕 스티커북'입니다.

완두별에서 온 초록색 왕자님 아이쿠와 시종로봇 비비의 안전한 지구생활에 관한 이야기..

EBS 애니매이션 우당탕탕 아이쿠를 좋아하는 민이와 함께 스티커북을 활용해 보았어요.

TV에서 보았던 아이쿠 왕자님과 비비를 책에서 만나니 아이가 너무 반가워 하더라구요~

 

<안전왕 스티커북-생활,놀이안전편>에는 총 179개의 스티커가 들어있어요.

책에 붙이고 남는 스티커도 있어서 따로 활용할 수도 있네요.

 

처음엔 등장인물 소개가 있어서 캐릭터들과 더 잘 알고 친해질 수 있답니다.

놀이터 안전, 의류안전, 가전제품 안전,

자전거안전, 장난감안전, 위생안전, 질식예방 안전과

자유롭게 꾸미기, 그림자찾기 게임, 보너스 게임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아이와 함께 예쁜 아이쿠 스티커를 하나씩 붙여가면서..

책에 나오는 안전내용을 읽어보고, 이야기도 나눌 수 있어서 참 뜻깊은 시간이었어요.

 

 





책에 나오는 스티커들을 먼저 구경하고,

주인공들과 친해져 보았어요~

 


 
장난감 안전에 대한 스티커를 붙이고 설명에 맞게 선을 그어보는 페이지예요.

아이쿠가 불에 탄 스티커를 보고 겁먹은 표정을 짓는 민이였답니다..효과 만점이네요~^^

 


 



자전거 안전에 대한 페이지인데요,

도로를 스티커로 재미있게 꾸며보고, 레고 자전거로 길찾기 놀이도 했답니다.^^

요거 너무 좋아했어요~~ 자꾸 책을 찾아요.

 


 



또 민이가 좋아했던 놀이터 안전 페이지~

미끄럼틀, 시소, 회전무대를 타고, 모래놀이를 할 때 어떻게 해야 안전한지..

민이와 이야기 나누었답니다. 다음에 놀이터 갈 땐 더 안전하게 놀 수 있겠지요~

 

 

생활 속에서 안전습관을 아이쿠와 함께 배우는 스티커북.

재미있고 유익합니다.

참! 스티커는 한두번 떼었다 붙여도 튼튼하게 잘 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