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오밥] 3D action book 총4종 (책 2권+CD 2장) - [증강현실을 이용한 신개념 그림책]
바오밥 / 2010년 1월
평점 :
품절



<Tyrone the Clean 'O' Saurus>

by David Salariya

Illustrated by Carolyn Scrace

 







Tyrone이란 이름을 가진 공룡이 이 책의 주인공입니다.

표지의 Tyrone의 모습에서 알수 있듯이..

Tyrone은 깨끗하게 청소하기를 좋아하는 깔끔쟁이 공룡이랍니다.

아마.. 깔끔한 공룡은 Tyrone밖에 없을걸요..^^

 

영어그림책이지만, 다른 페이퍼북보다 표지가 훨씬 튼튼합니다.

두꺼운 종이로 제본되어 있어 일단 오래두고 보기 넘 좋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이 책의 매력은..'3D 액션 북'이라는 것!!

아직 한번도 노트북의 웹캠을 실행시켜보지 않았던 터라..

설레이는 마음으로 웹캠 프로그램도 깔고..완벽한 준비를 마치고 아이와 책을 펼쳐 읽어 보았어요.^^

 

8세 큰아들과 4세 작은아들..둘다 이 책을 좋아하네요.

일단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이 나오고..

깔끔하게 청소하는 Tyrone의 모습이 재미있었나 봐요..

그리고!!!

컴퓨터에 나타나 3D로 움직이는 Tyrone 때문이죠..^^

 

 





깔끔하게 청소하고 정리하던 Tyrone앞에 왠 커다란 상자가 눈에 띕니다.

Vroom Vroom... 하며 소리를 내던 상자 속에서 나온 건..바로..

진공 청소기!

깔끔쟁이 청소공룡 Tyrone이 마음에 들어하는 선물이네요.

 

 





청소기와 함께 신나게 청소를 마친 Tyrone은 청소기와 함께 침대에서 잠이 들어요.

바로 이 페이지(p21)를 웹캠에 비추면 Tyrone이 나타나는 거랍니다.

자고 있는 Tyrone을 깨워볼까요??

 

동영상

 

민이가 얼마나 신기해 하는지..

Tyrone 너무 좋다고 깔깔깔 넘어갔습니다.^^

동영상은 좀 진정되고 난 후의 모습이네요...ㅎㅎ

 

신개념의 영어책으로 아이들에게 영어에 대한 흥미를 불어넣어 줄 수 있는 ..

정말 멋진 책이네요~

완전 신기하답니다..^^

 

책 속에서 만나는 다양한 청소관련 어휘도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일상생활에서 활용해 주어야겠어요~~

'Let's clean our house like Tyrone the Clean 'O' Saurus'

'Scrub a dub, dub!'

'super duper clean.'

'spick and span.'

'neat and tidy'

'glint!, sparkle!, gleam!'

'Vroom..Vroom...'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